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렐 코디네이츠 물병머그 5p 이마트 쓱배송 물병세트 튼튼한 유리머그컵 추천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7. 20. 08:00

본문

반응형

투명투명해!

#이마트 #쓱배송 #SSG #코렐물병 #코렐유리머그컵 #유리머그컵추천 #우리가족유리컵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여자라면 그릇, 컵, 식기구, 냄비, 후라이빵까지 주방용품 욕심 끝도없을텐데요,

전 아주 착한 가격에 이쁨까지 겸비한 가성비 물병&머그컵 셋트로다가 이마트에서 쓱 배달받아 보았습니다

오늘 약 70cm 높이 식탁에서 떨어졌는데도 멀쩡한 머그컵을 칭찬하며 :) 

리뷰 시작~


여름엔 시원한 아이스커피 필수겠지요? 저도 집에서 컴하다가 홀짝홀짝 1일1아이스커피 하고 있는데요!

얼음 동동 띄워 아이스커피 마실 땐 왠지모르게 유리컵에 마시고 싶은거.. 저만그런가요? 헤헷


투명한 유리가 시각적으로 더욱더 시원하게 느껴지는듯한 그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코렐 코디네이츠 물병1, 유리머그컵4 세트에요

이마트 장보기로 쓱배송받아보았어요, 제가 살땐 무슨 행사할때라 9900원에 겟! 엄청 착한가격의 가성비물병세트라 하겠습니다 ㅎㅎ

취급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았어요. 전자레인지, 오븐 및 직화로 사용하면 안되요

냉장고용 물병으로 40도 이상의 뜨거운 물을 붓지 마세요 


박스 사진 따라서 똑같이 정렬해봤어요 ㅎㅎ  아주 맘에 쏙 들어요

코렐 코디네이츠 물병세트 유리머그컵이 4개나 들어있어 우리집 4인 가족에도 딱~!

디자인은 제가 구입한 나뭇잎(피스풀팜) 외에도 올리브가든, 이지위캔드가 있어 취향껏 고를 수도 있어요


뚜껑에 물 안닿고 간편하고 좋아요 물때 안타겠어요, 나뭇잎색상과 깔맞춤 인가요 


유리라 금간데 있나 잘 살펴보고 뽀득뽀득 깨끗이 씻어서 건조시켰어요 투명투명한게 얼음조각보는것마냥 시원하네요!

볼수록 맘에 쏘옥 드는게 올 여름 코렐 코디네이츠 유리머그컵만 쓸것같은 예감 들어요 >.<


가장먼저 아이스커피로 개시했어요! 맥심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2봉지 깠네요 

여름이니까~~아이스커피~~ 맥심맥심~아이스커피~~ 

뜨거운물에 커피믹스 녹이고 얼음 때려넣엇!ㅋㅋ

이거슨 윤식당 코리안 아이스커피 / 흔한 일상 아이스커피


민들레차도 우려서 따라마셨는데, 차가운거 뜨거운거 둘다 잘어울리네요! 유리가 두껍고 묵직해서 떨어트려도 깨지지 않는게 왕튼튼^^ 

집에 있는 유리컵은 손잡이가 없어서 그냥 물이나 우유마실땐 괜찮지만 차가운물이나 뜨거운물 담을땐 불편했거든요 두껍고 튼튼한 손잡이가 있어 뜨겁든 차갑든 편하게 들고 마실 수 있는 코렐 코디네이츠 유리머그컵 추천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