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디저트 카페 닐모리동동 한라산빙수 진달래왓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7. 19. 08:00

본문

반응형

꼬소한 우유빙수 >.<

#한라산빙수 #자색고구마빙수 #진달래왓빙수 #닐모리동동 #아포가또_안돼요 #제주카페거리 #용담해안도로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공항근처 용담해안도로맛집 닐모리동동에 또 다녀왔어요!! 

닐모리동동은 식사도 되고 디저트도 되니, 더운 여름 여기저기 헤멜 필요없이 닐모리동동에서 둘 다 해결!! 할 수 있답니다!

닐모리동동부터 동쪽으로 쭉~ 용담해안도로와 함께 카페거리가 조성되고 있는데요, 건물이 몇채씩이나 올라가고 있더군요ㅎㅎ 

공항에서도 가깝고 신제주, 구제주에서도 가까워서 관광객뿐만 아니라 제주 도민들도 이용하기 편리한 곳일텐데 많이 활성화되서 제주의 새로운 명소가 되면 좋겠네요!


닐모리동동 파스타와 피자, 리조또도 정말 맛있었는데! 이번엔 디저트로 빙수먹으러 간거에요~~ >.<

요즘 제주도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날씨가 무더위였다가 물폭탄이었다가 넘나 우리를 힘들게 하는데요..

이날은 무더위에 폭염주의보가 발령되어 진짜루 더운 날이었어요.. 덥다더워, 빙수? 콜~~ 


사진 왼쪽 건물 1층이 닐모리동동이고 2,3층은 오다펜션입니다! 건물 자체에 간판이 크게 있지 않아서 잘 못찾고 헤매는 경우(신랑님)가 있네요.. 

암튼 건물 바로 오른쪽 뒷편으로 제주공항이 있답니다.. 

 

저렇게 건물 앞으로 놀이터가 있구요, 길가에 간판에 세워져있어요;; 오렌지색으로 닐모리동동 흰색으로 오다펜션 보이시죵? >.<

주차는 넉넉해서 어렵지 않았지만 주말 1시 즈음 갔는데 사람들이 꽉차서 약간 기다렸어요 


제주공항근처 닐모리동동 디저트 메뉴 보실까요, 여긴 한라산빙수가 유명한데요 예전에 한번 맛있게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엔 한라산빙수 번외편 진달래왓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솜사탕 아포가또도 먹고싶었는데 기계고장으로 주문할 수가 없어 넘 아쉬웠네요..

빙수 외에도 펜케이크와 와플, 팬파이, 브라우니, 커피 및 주스 등 카페 디저트메뉴가 있어 식사 시간이 아니면 카페손님으로도 북적북적하답니다


식사 메뉴는 아래 링크 참고해요~

쨘~ 새하얀 우유 빙수가 정말 새하얀 눈이 내린 한라산 위에 진달래 몇송이가 핀듯해!!

닐모리동동 빙수는 성이시돌목장의 유기농우유를 사용해 건강하고 더욱 맛있답니다!

성이시돌목장 우유는 유기농 목장에서 자연 방목하고 항생제나 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는 제주 자연이 만든 건강한 우유랍니다 확실히 우유 맛이 다른걸 느낄 수 있어요!!

 

진달래를 표현한 저 보라색 저것은 ㅋㅋ 자색고구마칩이에요 근데 너무 양이 적어요ㅠ/ㅠ 우유빙수가 맛있긴 하지만 고구마칩좀 더 있으면 좋겠어요


자자, 이제 하얀 한라산을 폭발시켜볼까요

보라색 자색고구마 시럽과 연유가 폭발했어요!! 그리고 보라색 자색고구마 젤리볼이 터져나왔습니다!!! ㅋㅋㅋ

산을 파헤쳐보니, 하얀 한라산 속에는 보라보라 자색고구마가 숨어있어요 ㅎㅎ 비주얼이 참 처참하네요 


그치만 맛은 꿀맛 더하기 꼬소한 우유 더하기 입안 가득 시원해~ 넘 많이 욕심부리면 이시려워요~~ 


닐모리동동 진달래왓 빙수 클리어!


7월까지 진행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로 10프로 할인받았어요


요렇게 쿠폰에 도장을 찍어준답니다


처음 성이시돌목장 유기농아이스크림 먹으러 갔다가 받은건데 어쩌다 보니 우유부단 크림공작소도 가게되고 그쯤되니 닐모리동동에서 빙수까지 먹게되었어요 ㅎㅎ

이렇게 도장을 찍을 때마다 10프로씩 할인해주고요, 3곳에서 모두 도장을 찍으면 보물을 찾게됩니다!!


우유부단 크림공작소에서 보물이 뭐냐고 물어보니깐 알알랴줌 >.< 넘나 궁금했는데

이렇게나 예쁜 향초였어요 :) 감격~~


빙수 다 먹고 닐모리동동 앞 용담해안도로 너무 더워서 아주 조금 걸어봤어요 너무 더웠어요 얼굴이 벌겋게 익어서 옆 편의점으로 피난갔..

이렇게 햇빛이 쨍하고 찌는듯이 더우니까 하늘이며 바다며 사진은 참 이쁘게 나오네요 >.<

용담해안도로는 주차장을 잘 정비해 놓아서 카페나 식당 이용하기에도 좋아보여요

닐모리동동을 지나 용두암가는 쪽으로 맛집들이 쭈르륵~~ 나온답니다, 민구도 찜해놓은곳이 여럿 있어요

집에와서 향초 뜯어보니 향기가 참 좋아요

작은 소라랑 하얀 돌고래는 넘나 사랑스러운것! 그동안 플리마켓에서 향초 사고싶을 때마다 현금이 없어 못산게 아쉬웠는데 드뎌 우리집에 향초 하나 입성이요 ㅋㅋ


참, 닐모리동동 한라산빙수도 맛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