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해장국맛집 은희네 해장국 본점 소고기해장국 캬~ 구제주 해장국 추천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7. 17. 18:00

본문

반응형

본점 낮 2시면 문닫아요!

#신데렐라 #사장님이름은_이은희 #제주3대해장국 #제주5대해장국 어쨌거나#제주해장국맛집 #은희네해장국 #제주도아침식사 #인생해장국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저는 술을 마시지 않지만 해장국은 참 좋아해요(먹는거is뭔들ㅋㅋ)

제주도 해장국 맛집이 꽤 많은데요, 은희네해장국, 미풍해장국, 미향해장국, 우진해장국 등이 있어요!!

그 중 미향해장국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신랑은 미풍해장국이 진국이라며 ㅎㅎ 그래 나랑도 한번 가봅세

제가 요즘 한의원에 침 맞으러 다니는데요, 해장국 맛집 얘기가 나온거에요ㅎ 수많은 제주도 해장국 맛집 중 제주도에서 20년 넘게 살아온 한의사쌤이 추천해준 은희네해장국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은희네 해장국은 검색해보니 전국적으로 있네요, 제주도내에만 7개 운영중이고요 진짜 유명하네요 ㅎㅎ


민구가 사는 신제주에도 은희네 해장국 노형점, 연동점 두개나 있지만 구제주쪽에 볼일이 있어 본점에 가보았어요~~

여행 중이라면 공항에서 가까운 신제주쪽으로 가도 되겠죠?


제주은희네 해장국은 맛집답게 메뉴가 단 하나!!! 소고기해장국 딱 하나 되시겠습니다!!

대기순번표 뽑는 기계도 있구요, 저는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쯤 갔거든요 10여분 기다린것 같아요, 이후로 계속 손님들이 와서 대기줄이 더 길어짐요 >.<

참, 여기 포장도 되는데요 오전 10시면 마감된다고 해요;; 도민분들이 주로 포장해가는것 같더라구요

혼밥하러 오는분들도 꽤 보였구요!! 혼밥은 자리를 금방 만들어줘요 양해 구하고 한테이블에서 같이 먹네요


그리고 꼭 잊지말아야 할점 영업시간이에요 목요일이 휴무일이고요

새벽6시부터 영업시작인데 평일엔 오후3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엔 오후2시까지밖에 안합니다 ㅎㅎ 해장국이라 그런건가요 저녁에도 해장국 먹고싶지만 제주은희네해장국은 점심까지만 한다는점~! 

** 참고로 최근 오픈한 은희네해장국 노형점은 24시간 입니다!!


성인2 어린이1명 갔어요 해장국 2개 시켰는데요, 어린이가 있으면 사장님이 "아이밥~" 하고 주방에 말해주면 저렇게 밥 반공기랑 안매운 육수가 나온답니다 ^^ 따로 돈받지는 않고 서비스로 주는거네요~~ 우리 아들은 해장국에 있는 고기를 물에 헹궈서 주니 잘먹었네요 ㅎㅎ


제주해장국맛집 왜 은희네해장국이냐?

전통 가마솥에서 고온으로 24시간 끓이는 사골진국 육수와 제주 전통조리법으로 신선한 재료와 함께 개운하고 얼큰한 맛의 깊이를 느낄 수 있기 때문!!!


또 또 이런데 깍두기 맛없는거 못봤쥬 ㅋ 대체 이 깍두기 어떻게 만드나요 넘 궁금>.< 넘 맛있다규!!

기본 찬은 김치, 깍두기 매운고추나오고요 간마늘을 해장국에 취향껏 넣어주세요!



비주얼 합격

딱봐도 듬뿍듬뿍

밥 말때 넘침 주의!!


제주은희네해장국의 소고기해장국은 와 진짜 

일단 얼큰한 양념이 파밑에 들어가 있어요, 적당히 얼큰한게 매운거 못먹는 저한테 딱 알맞은 정도라서 맵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그렇다고 짜지도 않으면서 밥 말아먹으니깐 딱 적당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가 왤케 많은건지!!! 국물반 고기반이었어요!!

참, 기본으로 선지가 들어있는데요, 빼달라고 하면 빼주더라구요~ 그치만 민구가 선지를 좋아해 신랑것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


콩나물 완전 아삭아삭하고 당면도 많고!! 우거지?(맞죠?) 배추잎도 푹 익혀 어찌나 맛있는지~~

특히 콩나물은 90도 물에 끓여 찬물에 반복해서 깨끗이 씻어 잡내를 제거해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것이었씁니다!! 


맛있게 클리어!하였습니다! ㅎㅎ 다먹은 그릇은 신랑꺼에요

양이 많아서 저는 쬠 남겼어요 ㅠㅠ 어흑.. 맛있는데 양이 넘 많아 ㅠ.ㅠ 양을 반으로 줄이고 가격도 반으로 줄이면... 좋겠는데 안되겠죠? ㅋㅋ 

제주은희네해장국 소고기 해장국 한그릇에 8,000원이구요! 해장국 그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맛은 진짜 존맛ㅋㅋ 해장으로 정말 탁월한 선택이 될거에요~ 


주소  제주시 고마로13길 8
전화  064-726-5622
영업  월~금 오전6시~오후3시
토,일,공휴일 ~오후2시
매주 목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