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장어맛집 제주통큰장어 민물장어 진짜 맛있어!!!! 여름철 보양식 강추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7. 15. 13:00

본문

반응형

힘이 불끈!!

#제주장어맛집 #제주통큰장어 #제주장어1등맛집 #사장님매력있어 #서비스최고야 #이벤트 #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얼마 전 초복이었는데 어떻게 몸보신 좀 하셨나요? 

보통 복날이면 삼계탕을 주로 먹는데요, 전 이번에 삼계탕 대신에 장어로 단단히 체력보강하고 왔습니다!!

제주도에서 먹는 장어는 대부분 풍천장어를 들여와서 판매하는데요, 이번에 간 제주통큰장어도 풍천민물장어를 취급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크기며 맛이며 가격이 정말 어마무시했다는점!!! 


장어의 효능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해주고 상한 기를 보충해주며 류머티즘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어요

장어는 따뜻한 성질에 단맛을 내며 간과 신장의 기능을 왕성하게 합니다. 또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칼슘, 인, 철, 비타민 A,B, 니코틴산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약해진 체력보강에 도움이 되는 효능이 많아 여름철 인기 만점 음식!!


제주통큰장어는 풍천민물장어 맛집으로 풍천민물장어구이, 양념, 산꼼장어구이, 메기매운탕, 장어전골 등 다양한 장어 메뉴가 있는데요, 가장 많이 먹는건 바로 풍천민물장어 1kg 이죠!

키로에 36,000원 진짜 착한 가격에 풍천민물장어를 제공하고 있어요, 점심특선은 오전 11시30분~ 오후2시30분까지 점심 때라면 장어정식도 괜찮을것 같네요!


자리는 의자에 앉을 수도 있고, 좌식도 있어요! 우린 아가가 있어서 좌식으로 자리했구요

사람은 정.말. 많았어요! 금요일 밤이었는데, 완전 초초초 하태핫태!!! 사장님 목표가 제주장어 1등맛집이라고 하던데! 그 목표 이루신듯!!!


우리 일행은 어른 4명이었는데요, 일단 풍천민물장어 1kg를 시켰어요!! 그리구 또 1키로 추가~~

장어 진짜 굵고 크죠!!!! 제 손목만한? 장어가 뙇!!!!!!! 완전 싱싱~~


사람 진짜 많았거든요, 저녁 7시에 갔는데 대기 시간 있고요, 저희 9시에 나왔는데 그때까지도 기다리는 사람 있더라구요;; 

엄청 바쁜 와중에도 직원이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고기 굽고 잘라주고 해줘요~ 장어 잘라주는 사람, 서빙, 주문받는 사람 딱딱 분업이 되어있어서 식당이 아주 일사분란하게 잘 돌아갑니다!!


제주통큰장어 다 익었어요!!! 양파절임에 생강 척 올려 쌈싸먹는 장어맛은 과연??


완전 대애박!! 엄지엄지척!! 넘나 칭찬해칭찬해!!!

겉은 바삭바삭하면서도 속살은 쫀뜩쫀득 쫄깃한게 이것이 바로 풍천민물장어!!! 크기도 대박큰게 성인4이서 2키로 먹었는데 배불배불 >.< 아흐~~ 더 먹어야하는데 넘나 배부른것!!

 

제주통큰장어는 제주장어맛집으로 강력추천하는 이유~ 식당이름처럼 통큰사장님!!!

열심히 먹고있는데 갑자기 어디서 웬 호루라기소리가?!  바로 사장님의 이벤트였어요!! 테이블당 1명씩 사장님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사장님을 이기면 바로 1만원을 주는데요!!! 제가 이겼어요!!!!!!! 대박 ㅋㅋㅋ 

또하나, 주류를 시키면 참장어즙을 줘요!!!!!!!!!!!! 뭐이런!!!!!!!!!!! 몇달 전 신랑이 갔을땐 술에 천원을 붙여서 줬다고 하는데 장어즙으로 바뀐거에요 ㅋㅋ 이야 장어즙을 다먹어보고! 제주통큰장어 너어 !!


제주통큰장어에서 풍천민물장어 2키로 먹고나서 된장찌개를 시키면 밥을 줘요, 된장찌개 2개랑 라면2개까지 후식으로 마무으리!!!

옆테이블 냉면먹던데 것두 맛있어 보였.. ^^


헐? 그런데 제주통큰장어는 이것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나갈때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서비스로 줍니다 이런이런 사장님 정말 매력있어!!!!!!!

그냥 우리가 보통 편의점에서 사먹는 그 아이스크림냉장고가 있어요 ㅋㅋㅋ 냉장고 안에 아이스크림도 여러가지!!! 뭐 이런!!!?!!! 완전 최고 !!!

근데 죄송하대;; 실내에선 못먹구요 다 먹구 나갈때 먹는거거든요 ㅎㅎ 죄송하긴요, 사장님 우리가 맛있게 싸게 먹어서 더 미안하네요~~


다먹고 나오는데 세상에ㅋㅋ 정전이여요 ㅋㅋ 제주통큰장어만 어두컴컴 한 30초정도? 얼마나 장사가 잘되면 제주통큰장어 정전까지 될정도로 에어컨 빵빵돌리고 시원해요~~ 여름에도 걱정노노


아이스크림먹으면서 기웃기웃 구경해봤어요 민물장어 손질특별가 키로에 34,000원이네요! 사람이 넘 많아서 손질만 해가서 집에서 직접 구워먹어도 괜찮을듯?


장어먹고 난 후 근처 볼링장에서 30분 기다려서 볼링까지 치고 왔어요!

맥주 몇병 까고 볼링치니깐 넘나 재밌는것~~ 마지막에 친 언니 140나옴 완전 프로였슴다 ㅋㅋ 리스펙~~ㅋㅋ


불금도 이런 불금이ㅋㅋ 하얗게 불태웠어!!



제주통큰장어 원래 밤10시까진데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요즘은 밤12시까지 한대요 ~~ 

대기시간 있으니깐 감안하고 가시고요, 가성비 갑 맛도 갑 친절 및 서비스 갑 오브 더 갑 왕추천하고 갑니다!!ㅋㅋ

주소  제주시 청귤로3길 50(이도2동 410)
전화  064-759-0009
영업  오전10시~ 밤12시
주차 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