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동쪽 해변 정말 예뻐, 김녕성세기해변 김녕해수욕장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7. 5. 08:00

본문

반응형

흐린날도 예쁘지만..

#제주바다 #제주여행 #제주도동쪽 #김녕성세기해변 #김녕해수욕장 #스노클링 #제주이쁜바다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흐린날도 예쁜 제주바다 :)

원래 김녕수국을 찾아 갔던 김녕.. 김녕교회 주변 수국꽃이 있다길래 갔지만 너무 큰 도로변이었고..

그런거 다 떠나서 꽃자체가 안피어있어 결국 계획에는 없던 제주김녕맛집 김녕함바그집에서 함박스테이크먹었죠..

그리고 김녕해수욕장 산책 좀 했어요~

이제 해수욕장도 개장했겠다 날씨도 겁나 덥겠다, 제주바다에 사람반 물반 될일만 남았네요 ㅎㅎ 


처음 김녕 수국길이 어딘지 몰라서 한참 헤맸는데 혹시 가실분들은 김녕교회 앞 큰도로변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금쯤이면 수국이 활짝 피었을거에요

김녕교회에서 바닷가쪽으로 내려가면 김녕해수욕장이 금방입니다 

제주도에서도 이쁜 바다로 꼽히는 김녕해수욕장

해안도로 따라 종달리까지 가면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이 길은 올레길20코스에도 해당됩니다, 

제주 환상자전거길이라고 있는데요, 해안도로가 넘넘 예뻐서 자전거길도 추천하는 길이에요


구름에 안개가 잔뜩 날씨가 흐리흐리했지만 제주바다 김녕해수욕장 이쁘기만했어요 :)

김녕과 세화해변은 하얀 모래와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풍차가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게 특징이에요


이날 오전까지만해도 신제주쪽엔 비가 내렸는데요 김녕에오니 비는 그쳤어요

바닷물이 얼마나 맑은지 깊은 모래바닥까지 다 보이죠! 와 진짜 바닷속에서 이렇게 투명한 물에 물고기를!! 완전 또렷한게 

어항인줄!

때마침 해녀가 입는 잠수복(?)을 입고 스노클링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김녕바닷속 얼마나 예쁠까요! 정말 재밌어보여요~ 저도 언젠가 해볼 기회가 있으면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김녕해수욕장은 모래사장이 두군데가 있어요 

김녕해수욕장 네비 찍으면 나오는곳도 좋지만 조금만 서쪽으로 가면 작은 모래해변이 또 있답니다, 이쪽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아요~ 


그쪽 매점에 인형뽑기가 있네요.. 아들이 어찌나 졸라대는지.. 천원 넣었는데 꿀꺽 먹어버림 -0- 오마이갓

다행히 인형뽑기기계에 적힌 번호로 전화해서 설명했더니, 자기 너무 멀리있다며 매점주인한테 천원 달래서 다시 해보라고.. 그래서 받아와서 했더니 이번엔 되네요 ㅋㅋ 비가와서 기계가 약간 상태가 메롱이었나? 암튼 2천원 했는데 저기 저 파란 인형.. 출구 1cm 앞에서 떨어짐요 ㅋㅋ 아놔 어차피 안될거 짜증이짜증이.. 아들은 급우울

내가 이러려고 김녕해수욕장왔나... 


김녕함바그집에서 밥먹고 나오니 날씨도 개고 김녕해수욕장 더 이뻐졌네요 >.<

제주바다는 썰물때 더 이쁜것 같아요 


제주도 동쪽 해변 예쁜 해변, 김녕성세기해변

아직까지는 제주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요건 어제 지인이 갔다가 보내준 사진이에요, 날씨 진짜 덥고 햇빛 쨍한 김녕바다 

모래도 바다도 하늘도 정말예쁘죠~ 제주도 동쪽 해변은 김녕해변이 최고

좋은날 제주바다 보시길 기원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한여름에도 추위를 느낄 수 있는 만장굴이 있어요! 다음엔 거길 가봐야겠네요 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