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여행추천 수목원테마파크 얼음썰매 꿀잼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1. 17. 20:52

본문

반응형

이 건물 안에는 아이스뮤지엄과 3D착시아트, 5D영상관이 있다

제주 여행 관광지 여행할때는 주로 이용권을 예매해서

보통 10~30% 할인을 받는것이 흔하다

제주 도민이라면 제주도민할인을 받는게 아주 쬐끔 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을때도 있다

이것저것 사용해본 결과

얼마에 몇개 선택하기 << 이런게 좋은거같다


수목원테마파크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신제주 한라수목원 가기 바로전에 있다

여기가 뭐하는덴지 몰랐을땐 관광버스들이 하도 많아서

관광용 면세점인가 했다ㅋㅋ



입구에 로즈마리가 아주 풍성해서

기분좋은 허브향에 첫인상은좋았다^.^

근데 뭔가 건물이 그냥 회사같다




명색이 제주도 관광지이거늘

하르방이 있어줘야겠지 ㅎㅎ

혼자옵서예~



아이스뮤지엄


1층

아이스뮤지엄 입구

두꺼운 철문?으로 닫혀있는 그 포스

냉동고 들어가는 문

지금이 겨울인데 뭐 얼마나 춥겠어?

하고 대충 입고가면 감기걸린다




뜨아.. 엄청 춥다

밖보다 더춥다

ㅠㅠ

여름엔 정말 시원하고 좋겠다




그리고 느낀점 또하나..

중국인들 어마어마하게 많다..

요즘 사드보복으로 한국못가게 한다더니

다 뻥인거여?

왜케 많냐

다른 좋은데 다 놔두고 여기로오나봐..

중국인들 용두암이랑 한라수목원 같은데 많던데

여긴 한라수목원이랑 같이 묶여서 오는건가?




여기 수목원테마파크의 핫플레이스가 있었으니

바로

미끄럼틀!

썰매라고 해야되나?

암튼 이 얼음미끄럼틀이 정말 인기만점이다

우리 아들 여기서 1시간 놀다오고

볼살이 빨개져서 나왔다

5살인데 처음엔 안탄다고 하더니

아빠랑 같이 한번 타고나더니

계속 타자고 ㅋㅋ

근데 진짜 재밌음

아이들은 얼굴이 너무 차가워지니

얼굴에 마스크라던지 귀마개같은거 좀 하고 가길

그리구 이건 중국인들도 참 좋아하더라 ㅋ




얼음 조각이 몇개 있고

이글루 있고

얼음 자동차있고

생각보다 되게 작다고 별거 없다고 느꼈지만

공간에 비해 작품이 많이 전시된거같다





3D 착시아트

착시아트는 제주에서 좀 흔하다

서귀포 중문에있는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에

처음 갔을때 참 신기했는데..

그래두 사진 찍는 재미에 1시간여정도 걸려 둘러봤다

작품 갯수도 은근히 많았다

역시 다닥다닥 좁은느낌..

3층


직장인들을 위한 아트 ㅋㅋ




인터스텔라 찍어봐?



흠.. 우리 아들이 최고 좋아했던

트랜스포머 옵티머스프라임

영화 넘 재밌게봤는데 ㅎㅎ




유쾌한 포토 타임을 가질수 있어요

근데 착시아트 출구쪽엔 계단밖에 없더군요..

결국 입구로 다시 돌아와서 엘리베이터타고 내려갔네요




아주 인상적이었던..

실내공기질 측정기구..

3층에는 창문이 없어서 그런건가..?




근데 이넓은 시설에 공기청정기 두개로 될까?

생각해보니 입구 말고 다른곳에도 몇개 더 있었던것 같기도 하다




5D 영화


2층

아이들과 보려면 포세이돈을 봐야됨

근데 웬 고릴라냐..



뭐가 써있길래 봤더니..

ㅋㅋ



누가 잠자는 고릴라의 코를 후벼파느냐!!!

ㅋㅋ

*

5D영화는.. 흠.. 쩝.. ㅋㅋ

안경끼고 들어가긴 한데

아이들은 좋아함

초등 저학년까지?ㅋㅋ

그리구 이것두 제주도 어딘가 또 있음


아참 포세이돈말구 잔인한것도 있는데 그건

나이제한있음 겁나 무서운가봉가..




요건 바로 앞에서 요금을 내고 체험하는데

내내 텅 비어있다가

누가 한번 체험하면서

빵빵 터지니까 급 인기많아짐 ㅋㅋ




생각보다 꽤 오래 있었다

단체 중국인 관람객들이 너무 많아서

여기가 한국인지 중국인지

아니 중국같았지만

얼음썰매 1시간 탄거랑

사진 겁나많이 찍은거

한번쯤은 가봐도 좋을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