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연동 설문대 플리마켓 뽄쟁이장 제주공항근처 플리마켓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7. 3. 08:00

본문

반응형

은근 볼거많아

#설문대여성센터 #프리마켓 #제주플리마켓 #제주시 #신제주 #연동 #뽄쟁이장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에는 플리마켓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엔 신제주 도청근처에 위치한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열리는 뽄쟁이장에 다녀왔습니다

뽄쟁이는 멋쟁이를 이르는 경상도지방 말이라고 하네요? 엥? 제주도말이 아니고?  

암튼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도민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가지 교육프로그램들이 있어요, 저도 몇번 신청하려고 했지만.. 너무 인기가 많아 신청당일 오전중 마감되고 대기걸어놔도 수강하기가 힘드네요;;


뽄쟁이장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열리는데요

장서는 날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2시까지 입니다


주변에 문화센터 주차장은 꽉차고 주변은 주택가 골목길... 주차할곳이 정말 마땅치 않아서 좀 짜증나요.. 작년에 한번 주말가족프로그램이 되서 포푸리 방향제 만들러 한번 갔을 때 주차지옥을 맛봤죠... 다행히 주변에 빈자리가 하나있어 어찌저찌 비집고 주차했네요.. 가실 분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주차할 각오를 단단히 하고 가시길^^;;


제주도의 해변에서 열리는 플리마켓은 우천시 취소되는 경우가 있지요, 

하지만 설문대 플리마켓은 설문대문화센터 1층에서 열리기 때문에 비가와도 열린답니다!! 이날도 비가 내려 취소된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장이 열려 신남>.<


호오, 요건 첨보는건데 수공예제품이 아주 이쁘더라고요, 금손인정


석고방향제도 점점더 예뻐지네요, 꽃다발 뒤에 집게가 있어 자동차 에어컨에 콕 찝어놓으면 향기가 솔솔~


공방이 많이 보이네요, 이쁜 헤어밴드, 머리핀, 스카프 등 이쁜거 정말 많았어요

딸램 머리핀 사주고싶은데 머리카락이 안자라서 꽂을수가 없어서 못샀네요ㅠㅠ

그리고 저 인견타올... 손가락만한 작은거 세안용 인견타올인데요, 셀러가 아주 효과 좋다고.. 누구는 친구까지 데려와서 사갔다며.. 얼굴 각질제거 최고라고.. 하길래.. 나도 모르게 결제해버렸어요.. 그리고 바로 집에 도착하자마자 문질러봤는데..........

..........

...

..

저 애기손바닥만한게 이천원......... 그냥 내 머리핀이나 살걸 후회막급이네요ㅠ 


펄러비즈 만들기는 어딜 가나있는거같네요, 아이들 집중력 향상 플러스 시간이 금방 가죠


수제 과일청, 수제 건조식품 쥐포, 문어, 오징어 등등 꽃게링 특이해

여기 셀러 야쿠르트 관련자가 있는지 거꾸로얼려먹는요구르트도 있고, 끼리 등 야쿠르트제품을 팔더군요


벼룩시장답게 중고 장난감도 있어서 넘 반가웠어요! 장난감 하나에 백원, 오백원, 천원!! ㅋㅋ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아들하고 엄마하고 돗자리펴고 앉아 팔고있더라구요  ^^ 아들아, 여기선 맘껏 골라라~~~ 으흐흐 


엇, 그런데 한바퀴 돌고 다시 가보니깐 거의 다 팔렸더라구요ㅠㅠ 울 아들 간신히 하나 득템이요, 이 외에 딸램 원피스 하나 사고, 민구 바지 하나 사고, 요구르트 2개사고ㅋㅋ 착한 가격에 쇼핑 잘했어요!!


이건 다른 플리마켓에서 못보던것 ㅎㅎ

제주도 와서 타로점을 세상 처음보네요  

애정, 사업, 금전, 건강, 학업운 5개 전부 1만원~ 싼데?ㅋㅋ


나오면서 표고버섯 싸게 팔길래 시식 해보고 한봉다리 사왔어요!

제주 한수풀 버섯농장 제주표고버섯도 맛있네요~~ 

버섯 무밥을 시작으로 피자에 다져서 넣고, 갈치조림,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그냥 기름에 볶아먹어도 맛있고 매 끼니마다 버섯을 넣어서 먹었더니 혀에서 버섯이 자라는 느낌이 ㅋㅋㅋ 


제주 프리마켓 설문대 뽄쟁이장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2시

이쁜 수공예 악세사리, 아기 옷, 성인옷, 방향제, 잡화, 상추 쌈야채, 버섯, 감귤 이었나 천혜향이었나, 장난감, 수제청 등등 굉장히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예상외로 쇼핑의 재미가 있었던 플리마켓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