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한살림 효리네민박 효리가 장보는 곳은 노형동 한살림매장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6. 26. 00:00

본문

반응형

지구를 생각해..

#횰 #방사성물질안심 #제주장보기 #사람과자연 #한살림 #제주여행 #노형공원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일요일 밤 8시 50분 jtbc 효리네민박 넘 재밌게 봤어요!! 제가 제주도민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몇달 전부터 정말 많이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넘 재밌더라구요~~

민박 신청한사람이 2만명이 넘는다고하니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한거 같아요, 1회 평균시청률 11%에 최고시청률이 14% 대박대박!!

효리네민박 1회에서 민박집 오픈준비로 효리부부가 식료품 장보기가 나왔는데요, 제가 가는 노형동 한살림이더라구요!!! 뭐지 이 반가움은?ㅋㅋ


아들 어린이집에서 우연히 알게된 한살림입니다, 다니는곳이 자연자연 하거든요 ㅎㅎ

한살림 물품은 잔류농약검사, 정부인증제도, 물류센터 검사, 식품 분석센터, 방사능검사까지 꼼꼼한 관리와 점검 등 엄격한 기준으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답니다 


한살림이란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결성한 생활협동조합인데요, 지향점이 굉장히.. 뭐랄까.. 뜻깊고도 심오하달까요 ㅋㅋ 암튼 생명을 살리고 지구를 지키는 어떻게보면 참 위대한? 철학을 가진 그런 단체더라구요 ㅎㅎ


원래는 협동조합이라서 회원가입과 출자금 등 물품구입에 제한이 있었는데요, 

이제 그런거 없이도 누구나 한살림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단, 비조합원이면 조합원가입했을때의 가격에 10%가 더붙어요 :o

흐음, 그렇게되면... 회원가입을 해야겠는걸요ㅋ


 

한살림은 국내생산의 우리 농업만을 취급하는데요, 제주 노형동 한살림매장 특징은 사회적기업, 공정무역 제품도 판매한다는 점이랍니다(직원분이 어필하심 ㅋㅋ) 커피도 있답니다~~


전 아들 간식으로 한살림에서 팝콘용옥수수를 사서 직접 튀겨먹어요 ㅋㅋ 서너번 다 태워먹고 이제 서서히 어떻게 하는지 감이왔어요, 그동안 먹었던 팝콘과는 비교불가랍니다 :D


한살림 매장에 가면 격주로 나오는 소식지가 있는데요, 장보기 안내 및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어 꼭 챙겨봐요

한살림은 각종 질병과 알레르기, 항생제 내성 유발 우려 때문에 유전적 불안전성을 늘리는 GMO 물품은 전혀 취급하지 않으며, 반GMO운동도 펼치고 있어요 

한살림 한우, 돼지고기 등 축산에서도 유전자변형 가능성이 높은 수입산 사료를 제외하고 확인된 원료만을 급여하는 등 안전한 밥상을 위해 노력한답니다, 

그동안 소고기는 호주산먹었는데 이제 한우도 한살림한우라면 걱정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


주소  제주시 과원북4길 11
전화  064-712-5988
영업  평일,토요일 오전10시~저녁8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