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보리빵 덕인당 신촌본점 옛날보리빵, 쑥빵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6. 25. 08:30

본문

반응형

옛날옛날해 :0

#제주도빵집 #제주도보리빵 #덕인당본점 #신촌리 #조천읍 #제주여행 #보리보리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빵 옛날 보리빵 쑥빵먹으러 덕인당 다녀왔습니다!

조천읍 신촌에 있는 덕인당이 본점이고요, 수요미식회에 나온곳이본점이에요. 시간이 빠듯한 관광객이라면 제주공항근처에 덕인당 제주점도 빵은 완전 똑같으니 그쪽으로 가도 좋아요

전 함덕해수욕장 가는길에 있어 덕인당 신촌본점에 들렀답니다~


공항근처 연삼로에 있는 덕인당은 완전 새건물이던데 본점은 이렇게 옛날옛날하니 뭔가 느낌이 더 옛날같은 보리빵을 느낄 수 있으려나요 ㅋㅋ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니 건물 옆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리빵과 쑥빵은 600원, 팥보리빵은 800원입니다~ 보리빵엔 팥이 없고 나머지는 속에 팥앙금이 들어있답니다

손님이 줄곧 끊기지 않고 오네요



대기줄이 길어질 경우 쑥빵은 10개씩만 가능? 뭔 사람많을땐 엄청 많은가봐요;; 택배도 가능하니 몇개 맛보고 괜찮다싶음 택배 콜?ㅋ


전 올때마다 팥보리빵이 없어서 못먹네요

그냥 보리빵이랑 쑥빵 5개씩 사왔어요 ㅎㅎ 



어머? 웬 애벌레 2마리가 꼭 껴안고있네요, 초록색애벌레는 쑥맛이고 황토색 애벌레는 보리맛 이겠죠?ㅋㅋ



저한테는 쑥빵이 맛있더라고요, 그냥 쑥을 다 좋아해요 

보리빵은 큰 기대하지 마시길 바래요 ㅎㅎ 보리냄새인지 이스트냄새인지 엄청 쎄요;;

옛날 보리빵.. 전 그냥 먹으라면 밍밍해서 못먹어요.. 니맛도 내맛도 아닌 그 누구의맛? 옛날의 맛인가..ㅋㅋ

크림치즈랑 블루베리쨈 등 발라먹으면 먹을만해요~ 

어르신들은 추억이 떠올라서 맛많이 사먹는가봐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