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들레차 쌍계명차 부모님 선물로도 좋네요 티필터 깨알템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6. 16. 14:00

본문

반응형

행복해 :) 

#쌍계명차 #명인 제28호 #경남하동화개리 #민들레차 #민들레 #위건강 #간건강 #지리산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엄마께서 위가 안좋으셔서 찾아보다 발견한 민들레꽃차! 민들레가 간에 좋다는 말은 들어봐서 아는데 위 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생긴것만 이쁜게 아니라 효능도 좋은 민들레꽃^^ 청정 지리산에서 봄 한철 채취해 만들어 민들레의 색과 향이 잘 살아있는 쌍계명차 지리산 민들레차로 마셔보았어요!


제가 원래 차를 좋아하긴 하는데요, 쌍계명가 민들레차는 맛이 은은하게 구수하면서도 꼬소하네요
한국의 전통미를 느낄 수 있는 지관에 들어있어 선물하기에도 참 좋겠더라구요, 민들레 그림도 멋스럽군요^^



민들레차 외에 따로 추가선택한건 없는데 뭐이렇게 많이도 왔더라구요 ㅎㅎ 민들레차와 함께 선물포장 쇼핑백, 홍도라지차 티백, 티필터가 같이 왔어요.. 홍도라지차하고 티필터는 아마 5월 가정의달 이벤트로 같이 온것 같아요


근데 저 가운데있는 티필터말인데요, 잎차 마실때 완전 깨알템이에요~ 아래 자세히 설명할게요^^



쌍계명차 민들레차 구매일자를 보니 5월 16일이더라구요. 지관 바닥에 표시된건 유통기한인데요, 제조일로부터 2년. 즉, 2017년 5월 10일 제조되었다는 말씀.. 이렇게 또 최신 제조된 제품으로 받아보니 괜히 또 좋지요



20g이지만 막상 먹으려면 굉장히 많은 양인데, 10g씩 나누어 지퍼백 포장되어있어 보관할때도 좋겠구요,

같이 온 홍도라지차는 티백으로 되어있어 간단히 먹기 편해요. 도라지차 치고 쓴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부드러운데 맛은 풍부하더라구요! 미세먼지에 황사에ㅠㅠ 도라지가 호흡기, 기관지에 좋다고 하니 요것두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뜻밖의 깨알템 티필터!! 정말 괜찮더라구요~! 잎차를 마시려면 다관 있어야 하구, 구멍에 잎 끼면 짜증나구 그러잖아요,, 그러나 티필터 하나만 있으면 걱정 끝! 요기에 잎차를 넣어 직접 티백을 만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절.대. 차잎이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는다는 점! 이중으로 접혀져 빠져나올 구멍이 없거든요~
티필터 만든사람 정말로 칭찬해 :)
이렇게 티필터 안에 잎차를 넣어 준비해 뒀다가 밖에 나갈때 가지구가서 따뜻한 물에다 우려서 바로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다 우려낸 후엔 우리가 흔히 티백 버리듯 그대로 휙 버리면 끝~



막 흔들어도 새어나오는것 없음, 물에 우려낼때도 물 밖으로 하나도 안나왔죠?
이렇듯 아주 깔끔한 차를 마실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쌍계명차 민들레차를 마셔보니 민들레의 꽃, 뿌리, 잎을 사용해 만들어 특유의 부드럽고 향긋한 향이 마음까지 평온해지는 느낌이에요.. 민들레차는 젖량을 늘린다고 해서 수유부한테도 좋다고 해요(내가바로 그 수유부)

좋은 차는 좋은 원료에서 나온다의 원칙아래 차 시배지에서 자란, 한잎 한잎 정성껏 손으로 딴 수제차, 식품명인 제28호 김동곤 명인이 만든 차라서 더욱 믿을 수 있는 쌍계명차. 쌍계명차 민들레차. 선물로 아주 합격입니다!
쌍계명차 다른 선물세트도 잘나왔네요 또 손이 근질근질.. ㅋㅋ(결제각)

'행복'이라는 꽃말을 가진 민들레차 마시고 우리모두 행복해져보아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