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잡티, 민감성 피부 걱정 끝 천연화장품 아이소이로 싹 바꿨어요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6. 15. 08:30

본문

반응형

아임쏘인텔리전트 

#아이소이 #민감피부 #화장품추천 #잡티세럼 #불가리안로즈오일 #유해안심화장품 #전성분

안녕하세요?민트색구름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을 좀 소개해볼까 해요.. 5~6년전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2011년쯤 한 아나운서 광고를 보고 선택했던 불가리안로즈 잡티세럼을 시작으로 스킨, 크림, 비누, 미스트 등등 오늘에 이르렀네요 ㅎ 


2~3년 정도 공백기가 있었어요 ㅋㅋ 몇년 전 아이소이가 새 광고모델로 아이유를 썼을때..  이미지가 아이소이랑 안맞는다구 메일보낸적이 있는데요(풉.. 왜그랬을까 ㅋㅋ) 그런 항의성 메일을 꽤 받았는지, 의견을 묵살하지 않고 설문조사를 하더라구요.. 물론 결과적으로 그녀는 계속 광고모델로 활동했구요.. 쩝..


암튼 그동안은 괜히 쓰기싫고.. 그래서 한 1~2년 안쓰다가 요즘들어 (안보이길래ㅋ) 다시 폭풍 구입했답니다 ㅋㅋㅋ

결제금액별 사은품으로 비비크림과 화이트닝 3종 샘플 선택했구요, 사은품은 바뀐답니다. 마스크팩은 8주년 감사 쿠폰으로 온거구요 요맘때 40%할인쿠폰 등 파격적인 세일을 감행해서 저도 과감하게 결제했더랬지요



처음 아이소이를 접했을 때 가장 충격적이었던 실험이 있었어요, 바로 화장품 스킨에 꽃을 꽂아놓는 실험인데요.. 글쎄, 화장품 스킨에 꽂아둔 꽃들이 모두 시들고 심지어 썩더라구요... 마치 콜라 속에 넣은 치아가 순식간에 부식되는 실험과 맞먹는 충격이었어요..

그런데 아이소이 스킨에 꽂아둔 꽃은 처음 그대로 멀쩡하더라구요 그만큼 화장품 성분이 순수하다는 뜻이겠죠

아이소이는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이는 비영리 환경단체의 화장품부문 안전성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임상에서 가장 높은 엑설런트 등급 획득, 독일연구소 설립까지 믿을 수 있는 화장품임에 틀림없어 보이네요!

화장품 구입 전 필수체크! 화장품 전성분 확인하는건 필수 아니겠어요? 알레르기, 트러블, 발암유발 가능성이 있는 유해의심성분걱정없는 아이소이 화장품, 아이소이 쓸땐 트러블 걱정없어요~

화학방부제 대신 특허받은 천연방부시스템으로 6개월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구요, (저는 한 1년 가까이도 썼어요 ㅎㅎ) 개봉날짜 스티커가 있어서 정확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 좋아요 



정말 친절하게도 유통기간, 보관 등 화장품 사용법과 분리현상, 밀림현상 등 소비자로서 걱정되는 부분까지 자세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는 안내서가 동봉되었어요, 아이소이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면서도 안심이 되는거죠

 


아이소이 쇼핑팁이라면 매월 새롭게 발행되는 할인쿠폰과 멤버십 쿠폰을 잘 활용하는거에요, 그리고 신규회원은 회원가입 후 24시간 반값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있답니다 ㅎㅎ 저도 그걸로 시작했더랬죠 신랑꺼로도 쓰고요ㅋㅋ 또 특가 상품, 기획상품으로 2개 이상씩 셋트로 할인폭이 크게 나올때도 있으니 어플설치해서 알림받아보면 각종 혜택을 놓치지 않을 수 있어요~



2017년 4월에 구매한 제품인데 2017년 3월 제조된 제품으로 배송받았구요, 개봉안했다면 3년까지 사용가능하니 더욱 좋네요

  


다쓴 제품들 이제 안녕~ 잘가~ 그동안 고마웠어~

참고로 제 피부는 아이소이 안쓰면 트러블이 마구마구 올라오는 민감성 피부랍니다.. 출산후 피부가 더 민감해진거같아요ㅠ.ㅠ



신랑은 퍼펙트맨 하나로 로션과 에센스를 한번에 해결!  요거 정말 괜찮아요 여러개 바르기 귀찮은 남자분께 추천~



민구의 화장대입니다 ㅎㅎ 아이소이로 아주 꽉 찼네요 이거이거.. 아이소이는 민구한테 샘플 하나라도 더 챙겨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사은품하고 특가, 1+1 등으로 똑같은거 3개나 왔어요 ㅋㅋ 요건 매일쓰는거라 금방 닳기 때문에 잘 쟁여두고ㅋㅋ 작은용량이라 여행갈때 가져가도 좋겠지요 :)

트러블 문제신분, 민감피부거나 화장품의 유해성분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아이소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무료 샘플 신청이 가능하니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이소이의 매력이 푹 빠지실거에요~

I am so intelligent = i so i, 화장품 고를땐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피부에 유익한 브랜드를 고르는 지적인 사람이 되어보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