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카페 인테리어, 캠핑, 홈파티 플레이팅 추천!! 음료디스펜서 워터디스펜서 완소템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6. 13. 10:00

본문

반응형

 홈카페 쉽네,

#소주디스펜서 #워터디스펜서 #음료디스펜서 #홈카페 #캠핑 #아이템 #홈파티

안녕하세요?민트색구름입니다. 요즘 카페 가면 꼭 있는 수도꼭지 달린 유리병, 크기만 좀 작다면 우리집에 놔둬도 괜찮을것같은데? 요런 생각 해보셨죠? ㅋㅋ 민구는 요거 이름을 몰라서 한참 검색하고 베버리지 디스펜서(워터 디스펜서)임을 확인! 결제까지 대략 3초 걸린것 같네욬ㅋㅋ (오픈마켓 최저가로 고고~~) 

우리집을 홈카페로 꾸미는일, 어렵지 않아요~


왜 하루에 물 2리터씩 마셔야 건강에 좋다고 그러잖아요~ 근데 그렇게 먹기가 쉽지않죠,, 요렇게 2리터 채워서 책상위에 두고 보일때마다 마시면 2리터 금방 마셔요 >.<



이건 얼마전 메밀꽃축제 있었던 보롬왓 카페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그냥 물에다 생 레몬 슬라이스하고 허브잎 몇개 동동 띄웠을 뿐인데 감성 돋죠?ㅋㅋ 자자, 우리집 한쪽구석도 요렇게 만들어보아요~~ >.<



택배 박스에 취급주의와 뾱뾱이 칭칭 감아서 깨지지 않고 잘 왔구요,



구성품 잘 확인해봅니다, 택배 오면 바로 사진찍어둬요~ 혹시 하자 있으면 필요하니깐요

그리구 조립 전 꼭 읽어달라는 메시지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저 수도꼭지 부분을 유리병에 조립하는데 물이 새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꼼꼼히 읽어보고 유리병 안팎에서 꽉 조여서 조립했더니 전혀 새지 않았어요~

용량은 3.3L 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것 같구요, 유리 재질이 강화유리가 아니라서 뜨거운물은 안되요

음료 디스펜서 종류가 아주 다양했지만 민구가 요걸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용량과 받침대 때문이었어요!! 



깨알같은 제주도민의 제주삼다수 사랑 ♥ 물맛이 달라요~ 삼다수짱 >.<

워터 디스펜서 꼭지 있는 앞태도 이쁘구요 뒷태도 심플하니 맘에 쏙들어요

사진에는 삼다수 2L하고 1L정도 더 넣은것같아요, 암튼 삼다수 넣고 집에있는 (거의 죽어가는) 레몬청을 듬뿍 넣었어요!! 레몬청이라 레몬이 가라앉은건가봐요? 그냥 쌩 레몬은 둥둥 뜨지요~ 

본체 사이즈는 유리병 본체가 13.5*26cm / 받침대는 15*16cm라서 부담없는 크기라 책상에 놓고 쓰고 있어요, 물론 식탁에 둬두 좋겠지요 :) 여름되면 받침대 빼고 냉장고에 넣어두 되구요!



이제 수도꼭지 손잡이를 위로 올려 물을 틀어봐요 ㅎㅎ 으크킄킹킹킼 넘흐좋당~~ 물이 아주 콸콸콸 쏟아지는게 미우새 김건모의 소주 정수기, 소주 분수 부럽지 않네요 ㅎㅎ 것보단 훨씬 이쁘죵~~


베버리지 디스펜서 상품평 보니깐 캠핑가서 또는 홈파티 때 소주 넣어 먹었단 얘기가.. 급 솔깃ㅋㅋ 

홈카페 인테리어로, 캠핑가서, 홈파티 플레이팅으로 음료디스펜서 하나면 분위기깡패 쉽죠 뭐 ㅋㅋ



단, 음료 디스펜서의 최대 단점이자 당혹스러웠던 점은 바로 수도꼭지 아래쪽 물이 안나온다는 점이에요 ㅎㅎ

그치만 수도꼭지를 틀어놓은 상태로 유리병을 기울이면 나오긴 해요 

어쨌거나 전체적으로 봤을때 가성비 괜찮은 인테리어 완소 아이템인것 같아요~~ ㄲ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