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실매트추천 겉과 속을 다 챙긴 파크론 퓨어 디자인 리빙 매트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6. 11. 15:00

본문

반응형

틈새 없어 깨끗

#폭신폭신 #거실매트 #생활방수 #방수코팅 #자연주의 #내츄럴 #양면활용

거실매트 바꿨어요~~ 원래 있던건 접히는 매트 3년 정도 썼는데요.. 제주도 이사온 이후 2개 중 한개는 창고에 넣어놨는데, 여름 장마 끝나고 나니 곰팡이가 폈더라구요..  그리고 나머지 하나를 거실에 놓고 쓰다가 너무 지저분해지고 특히 틈사이가 너무 더러워서 바꾸게 되었답니다!! 거실매트라 뭘로 바꿀지 고민만 몇달 했는데, 정작 바꾸고 나니 속이 다 후련하네요!


파크론 퓨어 디자인 거실매트는 디자인과 기술이 만나 더 업그레이드 된 안전한 매트에요



제주도까지 배송오느라 고생한 흔적이 보이네요 ㅎㅎ 겉 포장박스에 스크래치가 있었지만 다행히 매트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파크에서 반값 세일한대서 클릭했는데 혹시나 역시나 반값 디자인은 품절이고 ㅋㅋ 모노라움 요 디자인은 반값도 아니지만 이뻐보여서 그냥 사버렸어요 >.< 



최저가로 산건 아닌것 같아서 좀 짜증나지만... 이쁘니깐 봐주겠어 ㅎㅎ

사이즈는 2350mm*1400mm로 침대만 하네요



원래 있던거... 이것두 처음엔 좋다구 산건데..  시간이 지나니 쿠션이 꺼지고, 쭈글쭈글해지고,, 특히 틈...



윽.. 이거 제가 연출한거 절대 아닙니다.. 이 제품 살땐 지퍼가 있어서 겉커버를 세탁할 수 있다는 말에 혹해서 샀는데요.. 일단, 겉커버 분리해내는거 자체가 엄청 귀찮고요, 특히 틈이 왜이렇게 더러워지는지... 정말 최악이었어요..



파크론 퓨어디자인으로 바꾸고 나니 틈이 없어 가장 좋았구요, 밀리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왜 막 들떠있는 느낌에 이리저리 밀려다녀서 자꾸 움직이면 왕짜증나는데 파크론 퓨어디자인거실매트는 적당한 무게감으로 안정적으로 거실에 착~ 안착한 느낌이랄까.



이전 매트보다 두께는 얇지만 누워도 허리아프지 않았어요, 층간소음완화에 탁월한 매트로 업그레이드된 고밀도 PVC라고 해서 그런지 쿠션감이 굉장히 묵직한게 밟는 느낌이... 뭐랄까, 쫀득하더라구요



양면으로 활용가능한데다 각각 다른 디자인이라 싫증날때 뒤집어도 좋을것 같구요 양쪽 다 북유럽디자인풍이라 촌스럽지 않은점이 더욱 좋아요 :)



거실매트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건 안전성!

제가 구매를 결심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2016년 강화된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테스트를 인정받은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

8대 중금속, 6대 프탈레이트, 9종 발암성 유기화합물 불검출이라는데요, 우리 아기가 굴러다닐 매트에서 이정도 안전성은 필수겠지요!!

그리고 또하나, 생활방수가 되서 음식물이라도 흘린건 바로바로 물티슈로 살짝 닦아주기만 하면 청소끝~ 일일이 커버 벗겨 세탁할 필요 없이 세상편하다는점!!!

디자인까지 생각한 안전한 거실매트 파크론 퓨어디자인 리빙배트 추천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