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샴푸 추천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탈모케어 / 비듬케어는 퓨어스마트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5. 26. 18:00

본문

반응형

임산부도 안전하게


#미용실 #득템 #탈모방지

#모발굵기증가 #샴푸 #트리트먼트

#비듬케어 #AMOS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임산부이던 지난해 ..

새로 오픈한 미용실에 커트하러 갔다가 득템한

 탈모예방 샴푸 아모스 녹차실감

너무 좋아서 포스팅합니당ㅋ


미용실에선 오픈 기념으로 

샘플같이 작은 용량 80g 을 주길래 받아와서 써봤어요

넘넘 좋은거 있죠!! 

놀러온 동생이 좋다고 홀랑 가져가버렸... 

그래서 결국 본품을 인터넷으로 샀어요 ㅋㅋ



보니깐 작은용량도 판매하더라구요

많이 민감하신 분들은 샘플 먼저 써봐도 좋을듯요

최저가로 샀더니 무슨 뾱뾱이만 감싸져서 왔어요 ㅎ

샴푸액은 흐르지 않아서 다행;;



왼쪽부터 

녹차실감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 / 퓨어스마트 샴푸 / 녹차실감 샴푸액

입니다!

가운데 퓨어스마트 샴푸는 비듬케어구요

녹차실감은 탈모케어랍니다~



사진 ㅋㅋ 옛날에 산거라 겨울옷이네요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 250ml 용량입니다



오직 리뷰를 위해!!!!

집에 돌아다니는 A4종이 찾아서 해봤어요 ㅋㅋ

뭐하는짓인지 ㅋㅋㅋ 

근데 이거 은근... 

재밌네요!



퓨어스마트 샴푸 / 녹차실감 샴푸 / 녹차실감 모이스쳐 팩



향기는 은은한 녹차향, 허브향이 나요

질감은 뭐,,,

보통 샴푸들과 크게 다를바는 없네요 ㅋㅋㅋ


그런데 확실히 다른점이 있다면?

바로바로 제품의 효과랍니다~

민구는 두피가 중건성에다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비듬에 탈모까지 ㅠㅠ


그런데 우연히 미용실에서 써보고 

샘플로도 효과를 봐서 

직접 구매로 연결된 케이스라죠



녹차실감 샴푸액은

탈모방지 효과와 모발의 굵기 증가가 입증된 샴푸에요


민구가 직접 써본 결과 

실제로 모근강화, 탈모방지 효과를 톡톡히 봤답니다

신랑도 딱 처음 써봤을때부터 좋다고 막 그랬구요


아모스 샴푸라인 특징은

머리에 샴푸 거품을 내고 2~3분 후 씻어내는건데요

그래야 효과가 탁월하답니다!


보니깐 중건성용, 지성용 각각 있더라구요

본인의 두피에 따라 선택하면 될것같아요


추가로 비듬케어도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비듬이 없어졌으니깐요ㅎㅎ


민구는 두 샴푸 번갈아가면서 써요~

퓨어스마트 팩도 써볼까봐요


5명 중 1명이 탈모 고민을 한다고 해요,

아모스 녹차실감으로 탈모 고민, 

훅! 날려버리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