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휠 스핀스톰 레이싱세트 어린이날 선물 미니카 360도 트랙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5. 25. 12:00

본문

반응형

미니카!!! 달려!!!


#핫휠 #미니카 #레이싱

#자동차장난감세트 #레이싱세트 #스핀스톰

#건전지안들어있음 #캐빈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사준 장난감 소개할게요

직접 고르라고 신제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다녀왔는데요,

완전 사람이 바글바글! 장난감반 사람반

제주도 어린이 다 나온줄,

발디딜틈이 없을정도였네요ㅠ



핫휠 스핀스톰 레이싱세트

캐리앤장난감에서 캐빈이 가지고 놀던거네요

고속도로도 있고 종류는 여러가지였는데요

캐빈 영상 열심히 보는 우리 아들이 콕집어 골랐어요



핫휠 미니카 레이싱세트

조립을 위해서는 성인의 도움이 필요해요^^

5세 이상이네요




조립은 시간이 좀 걸렸지만 

난이도는 중 하 정도?

설명서 보고 찬찬히 하면 쉬워요 ㅋㅋ



핫휠 레이싱세트 약 8만원주고 산건데

건전지도 약 1만원주고 추가 구입했어요;;

D사이즈 건전지 엄청 큰거 4개 들어갑니다



세트 안에 미니카가 딱 한개 들어있어요

그래서 미니카만 따로 6개 더 구입했구요;;



거실에서 조립해줬더니 

자기방에 둔다며 자기 혼자 들고 가네요 ㅋㅋ



출발하는 곳이 두군데라서

두명이 레이싱하면 재밌어요

미니카 먼저 떨어진사람이 지는거

소리가 크답니다 엄청 윙윙거리네요



핫휠 레이싱 세트 사면서 

어린이날 사은품으로 받아온 미니카 정리함이에요

잃어버리지 않게 착착 정리되니 괜찮네요



*


장난감 산지 2주 정도 지났는데요

지금은 처음 들인 날처럼 하루종일 가지고 놀진 않지만

가끔씩 찾아서 놀아요

자동차 좋아하는 남자아이라면

누구라도 재밌을 장난감이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