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마트 꼭대기 옥외주차장에 주차해봤어,

일상

by 민트색구름 2017. 5. 22. 00:00

본문

반응형

뜻밖의 경치


#초밥 #하늘공원따위없음 #롯데마트제주점

#신제주 #6층 #대형마트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 도심에 한가운데 나란히

 우뚝 자리한 대형마트 두개가 있습니다

롯데마트와 이마트인데요

이마트는 옥상주차장이 있는지 없는지 안가봐서 모르겠고

롯데마트는 주차장이 왜이렇게 작은지 

돌고 돌고 열번넘게 돌아 머리는 빙글빙글..

이번에 처음으로 옥상까지 올라가봤어요




그랬더니!!!!!!!!

요렇게 뜻밖의 전망이 나오네요 ㅋㅋ

사진 왼쪽에 한참 공사중인 드림타워가 보이구요

드림타워 더 왼편으로는 이마트가 있답니다 ㅎㅎ

롯데와 중국 녹지그룹이 짓고있는 드림타워는 

2019년 9월 예정이라네요

38층으로 제주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 될거에요



비단 드림타워뿐만 아니라 

제주도에는 겁나게 많은 건물들이

쉬지않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공원이라고 있지만

개미코딱지만한 크기구요 ㅎ

건물이 너무 빽빽하게 들어서있는거 같아요



왠지 제주스럽지 않은 느낌..

제주도 하면 한라산이랑 바다랑 청정구역에

밭엔 청보리나 유채꽃만 있는줄 알았지

이렇게 그냥 도시가 있는줄 몰랐어요 



그 옥상에서 초밥을 꺼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장볼때 초밥을 보고 충동적으로 샀는데

진짜 진심 넘나 당장 롸잇나우 먹구싶어서 

집에 가기 전에 까버렸어요 ㅋㅋ

이날은 미세먼지가 심하지 않아서

지체없이 깠답니다 ㅋ

왠지 학교에 도시락 싸가서

 쉬는시간에 학교 옥상가서 까먹는 느낌?ㅋㅋ

역시 밖에서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

집에서 먹으면 이 맛을 못느꼈을것 같아요

ㅋㅋ

*

롯데마트 3층쯤에 Baby룸이 잘되어 있어요

기저귀교환대, 수유실, 휴게실, 전자렌지, 싱크대까지

그점 칭찬해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