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품 뽀로로 빅공룡세트 공룡탐험대와 함께 공룡의 세계로 떠나요!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5. 20. 16:24

본문

반응형

우리아들은 6세


#3세이상 #뽀롱뽀롱 #뽀통령

#아이선물추천 #뽀로로는죽지않았다 #어린이선물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통령

뽀로로에서 공룡세트 신제품이 나왔네요!

어린이TV에서 광고하는거 보더니

사달라구 졸라졸라~~ >.<

엄마 나 저거 사줘~잉~~



얼른사라ㄲㄲ

원래 잘 안사주는데(설마ㅋ)

요건 구성도 괜찮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겉에 뽁뽁이 한겹.. ㅎㅎ



충격방지 공기비닐?이 들어있네요

암튼 잘 도착했어요 ㅋ



사달라고 졸라졸라서

어렵게 얻게 된 뽀로로빅공룡세트

감격에 겨워하며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크~ 

내가 널 얼마나 갖고싶었는지 너는 모를껄(아마 이런생각?ㅋ)



공룡이랑, 책이랑, 퍼즐이랑~~

스티커랑 이런거 저런게 들어있대~~

엄마한테 설명하는 모습입니다 ㅋ

그걸 보는 민구는

진짜엄마미소:)



그래그래, 이제 개봉해 보실까?



먼저 공룡부터!!

아들이 공룡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한동안 저 공룡 들어있는 투명 pp도 버리지 않고

공룡 집이라며 갖고 있었다는.. ㅋ

겉포장 종이박스는 아직도 있어요 ㅋㅋㅋ

공룡 가방이라며.. 



큰 공룡을 갖고 싶어 했는데

뽀로로빅공룡세트

이름처럼 큰 공룡 장난감이 2개 들어있어요

나머진 작은공룡들 ㅎㅎ



뽀로로 이야기에 공룡에피소드가 있어요

그 이야기책도 들어있답니다



공룡 여러개와 스티커북 색칠공부

동화책 퍼즐이 다 함께!



그리고 큰 브로마이드도 있답니다!

집안에 더이상 붙일곳이 없어 

어디에 붙여야 할지 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

산지 한달도 훨씬 넘었는데 정말 잘갖고 놀아요

공룡 집을 만들어 잘때 항상 인사하고

잠자리 살펴주고 같이 싸우기도 하다가 ㅋㅋ

공룡스티커는 옛날에 벽에 다 붙이고 

퍼즐은 이제 식은죽먹기

놀러온 다른 친구들도 좋아해요!

뽀로로 빅공룡세트 아이 선물로 

아주 끝판왕이었습니다!

추추~~

추천추천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