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봤어, 버팔로 아파치 스텐레스 코펠 6~7인용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5. 14. 00:00

본문

반응형

접히는 냄비 손잡이!


#캠핑가자 #코펠 #버팔로

#스뎅 #3중바닥 #아파트_아니고_아파치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작년부터 꼭 갖고 싶었던

코펠을 장만했습니다!!ㅋ

자주 가는 쇼핑몰에 특가로 나왔더라구요^^

앗싸~~

나 충동구매한거 아님

쭉 살려구 계획하고 있던거

절대 특가라서 산거임



특가인것도 고마운데

총알배송으로 와주심요 ㅋㅋ



캠핑캠핑하게 생긴 가방~

약간 여유있게 넉넉해서 여닫기 편리해요~



와우

개봉개봉

새거새거해



비닐은 꼭 분리수거 네네~



뾰로롱~~

이렇게 차곡차곡 들어있어요!

좋다 이쁘다 귀엽다

사랑스럽다

,,,

냄비를 보고 하는 말 맞습니다..ㅋㅋ



제일 큰 냄비는 손잡이가 회전?해요 

들통이라고 하네요



중간냄비와 작은 냄비는 손잡이가 접히는것~

오우 이런거 정말 세상 처음보는거 ㅋㅋ

신기하면서 재밌으면서

얼릉 여기 라면이라도 끓여먹고싶은 맘이 샘솟아요 ㅋㅋ



스뎅은 꼭 기름으로 연마제를 닦아내는 과정 필요한거 아시죵?

그리구나서 2/3정도 물을 채워 식초 아니면 베이킹소다 넣고 팔팔 끓여요



버팔로 아파치 스텐레스 코펠

3중 바닥면이에요

코펠이 무거울 필요 없으니

3중바닥이면 충분하다고 봐요



우으오아앙앟앙항

손잡이가 이렇게 접히는거군요!>.>

ㅋㅋ 이제 알았네 ㅋㅋ

역시 냄비 손잡이는 접히라고 있는거지 !!



밥그릇처럼 쓸 수 있는 

밥공기 대접같은거 6개에요



반찬그릇 앞접시같은거 3개 더있어요



크기비교

깊이감이 달라요



천제 구성

그동안 밥그릇은 일회용 사고

냄비는 작은거 손잡이 안접히는거 가져가고

스텐접시있는거 두어개 가져갔는데 

이제 다필요음슴ㅋ ㅋ

요거 하나면 됨

아이구 좋아라~

*

날씨도 따땃하고 이제 들고 나갈일만 남았구나~

다음에 사용후기 올려볼게요~

잇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