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도 카페 검멀레해변 앞 대니스카페 제주도 카페 추천 망고우유 딸기 땅콩아이스크림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5. 10. 18:08

본문

반응형

Dennis Cafe


#2층 #통유리 #전망좋아

#제주도 #우도여행 #검멀레해변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어제부터 제주도 날씨가 참 좋네요:)

미세먼지 황사만 없다면

제주도는 넘나 놀기 좋은곳!



제주도 우도는 누구나 추천하는 여행지이지요

검멀레해변에 내려가면 썰물때만 볼 수 있는 우도팔경 중 하나인

동안경굴에 들어갈 수도 있지요



그 앞에 위치한 대니스 카페

위치 정말 끝내주죠 ㅋㅋ



1층에서 주문하고 1층에 자리 조금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구조에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커피는 기본이구

제주녹차라떼, 제주 한라봉에이드, 제주레몬에이드, 제주유자에이드 등 차가운 음료부터

제주유자차, 레몬차, 생강차, 한라봉차 등 따뜻한 음료까지!

제주제주한 메뉴가 넘 많아서 좋았어요!

100%우도 땅콩 아이스크림도 물론 준비되어 있구요~

특히 검멀레해변은 땅콩아이스크림 스팟이기도 하죠

우도 여행 하다 보면 땅콩아이스크림 파는곳을 아주 많이 보게 됩니다 ^^

거의 다 맛있어요~



그런데 저처럼 우도에 자주 간 사람은

땅콩아이스크림이 지겹기도.. ㅋ

대니스 카페에는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빙수까지 있네요!

좋아좋아♥.♥



민구는 밖에서 사진좀 찍을려고 먼저 주문하랬더니..

신랑이 땅콩아이스크림 시키고 홀랑 다 먹어버렸다네요

가장 중요한 사진을 안찍고 ㅠㅠ

저랑 아들은 딸기 아이스크림하고 망고우유를 주문했어요





2층 올라오면 정말 좋아요

통유리가 확 트인 제주 우도 검멀레해변이 한눈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져요~

우도 등대도 보이네요!



여긴 셀픽 스마트폰 사진인화 기기가 있어요!

즉석에서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 인화해도 재밌을것 같아요



주문하신 망고우유, 딸기아이스크림 나왔습니당

대니스 카페

사장님 얼굴하고 비슷한것 같기도

앞에서 호객(?) 하시는 분이 

사장님이더라구요ㅋ

정말 친절하시구 감사했어요~

감탄:)




딸기아이스크림

정말 딸기가 듬뿍

아이가 정말 잘먹어요!

엄마는 한입만 달라니깐 딱 한입만 주네요 ㅋㅋ



망고우유

망고가 밑에 가라앉아 있어

휘 저어 먹어요

이것도 정말 맛있네요 ㅋㅋ



카페가 굉장히 넓구요

특히 여름에 제주도 우도 진짜 덥거든요

아이스크림 받자마자 막 녹아요ㅋㅋ

그럴때 요기 2층 실내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아보여요!




배 끊길 시간이 다되어

사람들이 많이 빠졌어요

민구네도 얼른 막배타러 가야겠어요>.<

하마터면 놓칠뻔했답니다ㅠㅠ

우도는 미리 숙소 예약 안했으면 자리가 없어요 

꼭 배 놓치지 마세요!!




검멀레 해변 앞 대니스카페 

다양한 메뉴와 시원한 바다뷰

또 여름엔 시원한 에어컨 예상해봐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28

전화  064-7635-0412

영업  매일 09:00~18:00


이번 우도여행은

대니스 카페 득템하고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