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레 폰안심플랜 환급받기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7. 4. 26. 15:46

본문

반응형

난 얼마를 받을까?


#올레 #폰안심플랜 #부가가치세

#미환급금 #환급받기 #꼭이요~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저도 방금 친구한테

카톡으로 받은 정보에요 ㅋㅋ


지금 올레가 아니더라도

KT에 휴대폰을 사용한 적이 있으신 분은

꼭 한번 조회해서

환급금 있으면 신청해보세요!



우선 환급페이지에 들어가요

https://vatrefund.olleh.com

기 납부한 부가가치세를

환급해준다네요

미환급금 조회/신청 클릭~!



본인인증을 해야겠죠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이 가능한데요

민구는 휴대폰인증을 하겠습니다

이름, 생년월일, 성별, 보안문자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동의 체크한 후

휴대폰인증 >>

미환급금 조회



6,350원

환급금액이 있네요

꺄울~~



금액을 확인 했으면

이제 환급받을 계좌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예금주와 생년월일, 은행 및 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을 입력하고

신청!



올레~

폰안심플랜 부가가치세 미환급금

환급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신청일로부터 2일 후

입금된다고 합니다

내가 낸돈 받는거지만

왜케 꽁돈같이 기분이 좋은지 ㅋㅋ

환급신청일로부터 환급지급일까지의

법정이자 연6% 적용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