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시리마을 유채꽃축제 녹산로 유채꽃 벚꽃 풍차 풍력발전단지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4. 6. 13:14

본문

반응형

미세먼지 없는날~꽃길만 걷기~


#가시리마을 #제주유채꽃축제 #풍차

#유채꽃 #벚꽃 #녹산로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는 엊그제부터 날씨가 메롱이에요

봄날, 꽃길만 걸어야 하는데

우산쓰고 걸어야 하나요? >.<


내일 금요일까지는 비가 온다고

강풍, 폭우 조심하라고 문자오긴 했는데요

주말엔 미세먼지 없는

맑은 봄날씨 기대해 봅니다^.^


가시리 마을 유채꽃축제는

저번주부터 시작했어요!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정확한 위치를 찾지 못해

물어보는사람 있었어요

'조랑말체험공원'을 네비에 찍으면 실패없답니다! 


풍력발전단지가 있어

봄엔 유채꽃에

가을엔 억새에 풍차가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만끽할수 있답니다!

유채꽃밭에 피아노를 놓아두니

아이들이 자유롭게 연주해요!

 피아노솜씨가 대단한걸요!

멀리 한라산도 보이지만

미세먼지로 뿌옇게 흐릿하네요ㅠㅠ

착한사람 눈에만 보이는걸로?



유채꽃축제라고 해서 굉장히 기대많이했는데

축제 자체는 약간 싱거웠어요

축제 즐길거리보다는

유채꽃 구경, 녹산로 벚꽃길 걷기 등이 더 좋았네요^^



축제기간 중 마을 먹거리도 있지만^^;;; 제끼고

작은 식당이 있길래

좌식이라 얼른 들어갔죠~~

정식 만원주고 먹었어요

맛은 뭐 그냥 무난했어요



제주도 음식 빙떡

동문시장에서도 파는거네요

제입맛엔 그냥 그렇더라구요^^;;



문어는 어딜가나 빠지지 않네요

근데 너무 간식거리가 없어서

줄을 한참 길게 서있어요ㅠㅠ

간식거리좀 늘려줘요~~



감귤칩이랑 과즐샀는데

양에 비해 넘 비싸요ㅠㅠ

간에 기별도 안가요

과대포장에 속았어속았어~~



유채꽃 화관만들기, 색칠, 비누만들기 등등 체험이 꽤 있어요



축제장에서 나와 녹산로 가는길

조랑말체험공원이 나와요

이벤트를 하고 있어 얼른 응모해봤어용

당첨돼라~~얍~~~!!


조랑말이 유채꽃을 들고있어!!

캐릭터 넘 잘뽑았네요~~



녹산로인데요

교통통제를 하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고

자전거를 타고 녹산로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그런데...

벚꽃이...........

ㅠ.ㅠ



조랑말체험공원에

말을 주제로 뭘 열심히 꾸며놨네요 ㅋㅋ


  

흐아.. 벚꽃나무좀 보세요ㅠ

아무래도 이번주에 가면 활짝 피지 않았을까요ㅠㅠ

꼭 가보세요~

내일까진 비와서 휴장이래요

주말에 가보세요 꼭~~


유채꽃과 풍차가 가득~~




유채꽃 축제는 4월 9일까지인데요

벚꽃이 늦게 펴서

오히려 축제일 이후에 더이쁠것같은 느낌이에요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