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왕벚꽃축제 전농로 서사라문화거리축제 우리 함께 벚꽃길 걷자!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4. 1. 20:42

본문

반응형

 이제 우리 벚꽃길만 걷자 


#전농로 #제주왕벚꽃축제 #서사라문화거리축제

#오믈렛빵 #왕벚꽃 #천연기념물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어제부터 시작된 제주 왕벚꽃축제!!

행사장이 애월 장전리, 전농로, 제대입구로

세군데나 되서 어디 갈지 퍽 난감하시죠?



민구는 오늘 전농로에 다녀왔답니다!

아직 벚꽃이 만개하지는 않았어요~

다음주 정도면 활짝 펴서 더욱 멋질것 같네요!


전농로 등 행사일정은

다음을 참고해주시구용!

4월 제주, 꼭 가야하는 이유 제주도축제 왕벚꽃축제 일정



주 행사장이에요

이 길이 바로 전농로 도로입니다~

서사라문화거리이기도 하구요

목~월요일까지 차량을 통제해서

벚꽃과 축제를 즐길수가 있는데요

사진 보면 알겠지만 벚꽃이 활짝 피지 않아

약간 아쉬웠..으나

축제의 분위기는 넘나 좋았다는거!



민구가 1년동안

제주도 각종 행사, 축제를 다녀와본 결과

전농로 벚꽃축제는 손에 꼽아요~

규모도 크고 볼거리 먹을거리 가득~



전농로 길이라고 뙇!

만들어놨네요 ㅋㅋ

향기품은벚꽃길 전농로

여기부터 전농로 행사장까지 도로통제구간이에요




>>볼거리, 체험>>

주행사장에는 도립합창단공연,

작은 음악회, 옛날놀이 등이

일정별로 진행되구있구요



풍물놀이가 빠지면 섭해요~

신명나는 우리가락~

어깨가 들썩들썩~~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도와주세요!

삐에로 분장을 하고 사람들과 사진을 찍어주었어요



전농로 거리에는 마술쇼와

버스킹공연도 즐거워요~



캐리커쳐도 여러군데 있더군요~

외국인들도 종종 보였구요



열쇠고리와 손거울이에요

제주지오 앱 다운받고

손거울 받아왔어요 ㅋㅋ



펄러비즈 체험도 굳굳



아, 그리고 요즘 이거 유행인지

화관많이들 하구 다니더라구욧~~

이쁘다 보기좋다~~

그 사랑 오래가길~~



고개들어 하늘을 보니

전농로의 가로수에도 벚꽃이 피었네요!



마카롱이 넘 이쁜거 아니에요?

인형두 넘 귀염>.<




>>먹을거리>>

벚꽃으로 화전만들기 체험이 있더군요!

그냥 저 반죽 위에

벚꽃을 꾹꾹 눌러주면 되요 ㅋㅋ



이것두 요즘 핫한

오믈렛빵

민구도 한번 먹어봤는데요

한개에 오백원하더라구요 ㅋㅋ

보통 박스채 사던데..

그정도까진...ㅋ

그냥 맛있게 생긴거에 비해

막 맛있진 않았..

대왕카스테라 다음타깃이라는 소리가..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안그래두 식혜 먹구싶어서

롯데마트안에 있는 분식집에서 파는 식혜있잖아요

그거 살려구했었는데ㅋㅋ

그냥 전통식혜는 2천원,

단호박식혜, 자색고구마식혜는 3천원이었어요

내가 원하는 진정한 식혜!!!

요거 강추해봐요 ㅋㅋ



어흨흨

이거 진짜 짱짱 ㅋㅋ

마시멜로도 있구 포도, 딸기 등 과일두 있구요

오천원~~

맛이야 뭐 상상되죠?ㅋㅋ

*

이밖에도 먹을거리는 정말 많았어요

사과, 참외 등 과일도 있구

각종 분식과 꼬치, 옥수수, 국화빵

등등 물론 밥도 있구요

민구는 딸기 한박스 사구

순대도 찰순대로 포장까지 해왔어요 ㅋㅋㅋ

축제 갈땐

현금 많이 챙겨가는거 아시죵?ㅎㅎ



벚꽃이 안폈다고 너무 서운해하지말아요~

벽화엔 벚꽃 만발이네요^^;

이외에도 골목길마다 이쁜 벽화가 참 많답니다!



행사는 일욜까진데..

월요일 밤까지 차량운행을 통제하니깐

월요일에 가면 차없는 도로에서 벚꽃과 함께

인생사진 건질 수 있겠어요!


도로통제를 하지 않지만

제주외국어학습센터 앞의 전농로는

원체 차량이 별로 없는 길이라

여기두 좋아요~

이 길엔 특이하게

도로위로 벚나무가 튀어나와있어요


▼▼▼아래 행사지도 참고해서 아름다운 벚꽃길 걸어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