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 곳 제주여행 화산암 용두암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3. 28. 10:00

본문

반응형

용의 머리 모양을 찾아라!


#용머리해안아니구요 #용두암 #제주공항근처

#제주여행 #제주올레길17코스 #용머리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화산여행 떠나 볼까요?

용머리해안이랑 헷갈리지 마세요~

용머리해안은 서귀포에 있는거구요

용두암은 제주공항근처 랍니다!



제주시내에서 가깝고 공항에서도 가까워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용두암이에요!

*

한라산 신령의 옥구슬을 훔쳐

하늘로 승천하려다가

신령이 쏜 화살에 맞아

돌로 굳어진 용의 모양이랍니다

슬픈 전설이네요ㅠㅠ



용두암 이번에 3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예전엔 중국인들로 떠들석 했는데

지금은 뭐~ 아시죠?ㅋㅋ

이제야 여기가 한국같다~

는 생각 들정도 ㅋㅋ



동쪽에서 바라본 용두암이에요

아직은 용인지 뭔지 잘 모르겠죠?

새들이 하얀 똥을...

눈내린줄 ㅋㅋ



근처에 있는 라마다프라자호텔이 보이네요

좀 더 가면 제주도 구도심이에요

코스로 탑동광장이나 칠성로, 동문시장까지

묶어서 관광해도 좋겠지요?



간단히 문어꼬치 등

주전부리로 판매하고 있네요

쫄깃쫄깃~

맛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맛이에요 ㅋㅋㅋㅋ



아니 근데,

요렇게 생긴

용의 머리를 한 바위는

어디서 볼수 있다냥~?

(근데 왜 한자가 한글보다 더 큰거냥? -.-)



쨘~ 요기있죠!!

용머리처럼 생겼나요?

얼추 그런것 같기도... ㅋㅋ

아까 용두암이라고 새겨진 표석 아래

계단으로 내려가면 볼 수 있느 광경입니다



때마침 비행기가 착륙하는 모습을 포착!!

정말 쉴새없이 비행기가 뜨고 내린답니다..



탁트인 바다와함께

제주의 화산암 용두암 앞에서

기념사진 찰칵! 찍어보아용~~



야간 명소인 용연구름다리도 가까이 있어요~

근데 낮에 봐도 멋지답니다!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용연계곡을 함께 즐겨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