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텐후라이팬추천 퀸센스 에스마스터 스테인리스 후라이팬세트 통3중 후라이팬 실제 사용 후기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3. 21. 19:57

본문

반응형

괜찮다 생각한 순간, 이미 결제카드를 입력하고 있었다.


#홈쇼핑 #스텐 #후라이팬

#지름신 #실제사용후기 #궁중팬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안그래도 스텐조리기구를 좋아하는 민구가

웍이 하나 필요하던차에

아주 우연히 홈쇼핑을 보게되었는데..



홈쇼핑은 단품만 팔지 않자나요 ㅎㅎ

조리도구는 세트로 사야 제맛이죠

지금 당장 필요없다고 생각한다면 경기도 오산!!

후라이팬은 크기별로 필요하고

웍도 필요하고~~~~

조리도구는 스텐이 안전한건 당연한거고~~

코팅은 발암물질 노노~~

유노암쌩??ㅋㅋ



큰 박스에 들어있어요

프라이팬 20cm/ 28cm

웍 24cm

그리고 튀김망 뚜껑 1개

가죽손잡이가 1개들어있답니다~



민구네집은 전기렌지를 사용한답니다

물론 가스 인덕션도 사용가능하며

통3중이라 더욱 좋다~~

통5중은 넘 비싼데다 넘 무거워서

씽크대 어디처박혀 있어요 ㅎㅎ



스테인리스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스텐에 친해지는 시간이 좀 필요해요 ㅎㅎ

스텐 사용법과 관리법에 대해

미네랄 얼룩과 갈변현상 등

아주 친절하게도 설명해 놓아서

좋았어요~!!!

꼭 읽어보길 바래요~~



종이로 잘 포장이 되어있어서

스텐에 어떤 긁힘이나 파손없이 잘 왔어요



스텐의 시작은 바로 기름묻혀

시커먼 연마제 제거하기에요

이건 안나와있던데

아무리 열심히 식초나 베이킹소다로 끓여봤자

연마제는 안없어져요

꼬옥 맨 처음 연마제를 기름묻힌 키친타올로

박박 닦아주세요



그동안 그냥 일반적인 스텐만 사용했었는데요

퀸센스 S마스터는 이렇게 바닥면에

특허받은 패턴으로 되어있어요

양각형 엠보가 오일로드를 만들어

음식물이 저 틈에 끼지 않아요

정말 끼지않아요 신기방기

확실히 음식물이 덜 들러붙는 느낌 있어요

세척은 물에 불리면 왠만한 스텐은 다 잘되는거고요



빨간색 가죽 손잡이도 넘 잘어울리네요 ㅎㅎ



팬 바닥에도 조리가능 열원표시 되어있구요



민구집에 다양한 브랜드의 스뎅이들이 살고 있는데요

가장 애용하는 아이들은 퀸센스 에스마스터랍니다



퀸센스 에스마스터는 1월달에 사서

이제 3개월정도 사용했는데요

20cm팬은 거의 매일 후라이하는 우리집에 딱

궁중팬도 반찬만들때 카레할때 등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사용

28cm팬은 부침이나 전할때 사용해요

아 정말 주구장창 사용한답니다 ㅎㅎ


넘넘 좋아요 딱좋아요

스텐초보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고

(민구는 한 4년쯤 초보 중 ㅋㅋㅋ)

꼭 필요한 크기 팬과 웍이 잘 구성되어있어요

이렇게 3개 구성이 아주 딱이에요

스텐이 없는분들은 이걸로 시작하면 딱 좋을거같아요

괜히 비싼거 사봤자 거기서 거기에요 ㅎ

세신퀸센스 S마스터 강추할게요

착한 가격에 스뎅이 들여서 잘 길들여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