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잘샀네! 젤리맘 와이즈체어 시즌3 아기의자 이유식의자 유아의자 부스터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3. 18. 00:00

본문

반응형

 울 딸램 4개월 이거든요~


#아기의자 #젤리맘 #와이즈체어

#100일의자 #이유식의자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저는 4개월된 딸램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제 이유식을 슬슬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첫째때 썼던 이유식 아기의자는

친척한테 물려받고 또 사용하니 너무 더러워져서

버릴 수밖에 없었는데요(둘째 계획도 없던때 ㅋㅋ)




둘째는 상큼하게 새걸로 사볼까~

하고 검색 쬐금하고 ㅋㅋ

걍 좋아보이길래 대충 산 아기의자

사용해보니 퍽 좋아서

리뷰 올려봐요~~

체험단 아니구용 ㅋㅋ

제 쌩돈 약8만원주고 샀어요


젤리맘 와이즈 체어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거라

더욱 맘에 들었어요!



폭신한 빨간색 저거

소프트쿠션이라고 하는

저게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부드럽고 말랑말랑~

그리고 판매자님이

이쁜 마스크를 깜짝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욧~~~

>.< 쏴랑해요 ㅋㅋ



설명서가 잘 안내되어 있어

조립 등 어려움이 전혀 없었어요

사실 안봐두 대충 감이와요 ㅎㅎ


3~5개월엔 트레이를 목을 받쳐주게끔 조립,

6개월 이후엔 이유식 먹일 수 있게

그걸 돌려서 조립하면 식판이 되요!

더 크면 부스터의자가 되서

식탁에 앉을때도 좋겠죠!

잘샀네잘샀어 ㅋㅋ




안전벨트 이렇게 쉽게 체결되요

참 간단하죠?



앞태

빨간색이 너무 이뻐요

체리색이라고 하면 느낌올거에요!

딸램한테 딱이죠!!



뒷태

뒷부분에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젤리맘~~ 센스장이야~~



울 딸램 최대한 얼굴 안보이게 찍어봤어요

4개월인데 잘앉아있죠~~~~~~

굉장히 좋아하네요!

이제 여기 앉혀서 이유식 먹이는데

다 뱉어요 ㅋㅋㅋㅋ

아구 귀여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