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치킨배달 맘스터치 노형점 순살뿌치 싸이버거세트 먹어봄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3. 17. 00:00

본문

반응형

밖에 나가기 싫을때 배달이 최고! 


#순살뿌치 #싸이버거세트 #노형동배달

#제주산닭고기 #노형동배달음식 #햄버거




안녕하세요? 민구밍구왔어요~~(빙구아님ㅋ)

갑자기 햄버거가 먹고싶은데

밖에 나가기 싫을때

있잖아요옹~?ㅋㅋ

그럴때 민구는

노형동 맘스터치 주문한답니다!!!




노형동 맘스터치

한번 주문 하면

번호, 이름, 주소 등을 저장해놔서

다음 주문할땐 메뉴만 말하면 되요 ㅎ

배달이 얼마나 걸릴지도 얘기해준답니다!

요즘 거의 이렇게 하는거같아요



맘스터치 순살 뿌치랑

싸이버거세트 시켰는데용



치킨에 콜라서비스겠죠? ㅋㅋ

그거랑 싸이버거 세트에 콜라랑

콜라2개가 오니 더 좋구만요 ㅋㅋ

평소 콜라 안먹는데

치킨먹을땐 맥주대신 ㅋㅋ

햄버거 먹을때도 꼭 같이 먹어야 하는것~!



뿌치~~

하얀 가루가 치즈죠?

치즈가루를 따로 주는데 항상 남아요 ㅎㅎ

뿌려뿌려요~~



남은건 찍어먹어요~~

순살이라 포크로 콕콕찍어 맛있게 먹었어욥

맛있어서 항상 이거만 시키는데

나중에 다른것도 시켜볼까봐요ㅎㅎ



햄버거는 싸이버거 시켰어요!



그냥 햄버거 ㅋㅋ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부드러우면서 쫄깃해요

여기도 토마토 들어가면 좋겠는데

아쉬워용

양상추는 듬뿍있어서 좋아요~

야채도 많이 먹어줘야죠ㅎㅎ



오, 우리동네 맘스터치

우리동네가 마침 제주도라

제주산 닭고기 사용하네요 ㅋㅋ

15,000원 이상 배달가능이라고 써있어요

햄버거세트 하나시키면 배달안해주겠네요 >.<

맘스터치 한라대점도 있는데

거긴 2만원이상 배달가능이라고하네요..

그래서 민구는 노형점에서 배달시켜요 ㅎㅎ



치킨류 버거류 다양한데

반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휠렛버거랑 ㅋㅋㅋ



전화  064-712-2828

이용시간 매일 11:00~01: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