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입과자 먹어봤어요 끼리 딥앤크런치 치즈찍먹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3. 12. 23:02

본문

반응형

끼리끼리? 그 끼리가 아니구요.. ㅋ


#KIRI

원산지프랑스

야쿠르트아줌마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신랑이 퇴근길에 웬 과자를 가져왔어요!

과자(또한)좋아하는 민구는 

보자마자 뜯어먹어봤지요~~ㅋㅋ



어머머, 알고보니 이 과자

넘나 유명한것!

글쎄, 야쿠르트아줌마한테서만 

살 수 있다면서요?

오오 신랑 회사사람이 준거라던데

감솨감솨~~~ >.<



끼리 딥앤크런치

프랑스, 스위스, 벨기에 치즈 선진국이 선택했다규ㅋㅋ

이 과자 출시된지는 1년이 넘었더라구요!

이미 작년에 하태핫해~~ 그랬더군요 킁킁

야쿠르트아줌마한테 예약까지 해야할정도였다니!



블로그를 운영하는 민구는

이제 뭐 아무거나 새로 보거나 

처음 먹어보는건 

무조건 사진찍는 버릇이 생겼어요 ㅋㅋ



과자를 뜯으며 든 생각은

수입과자는 정말 필요한만큼의 포장만 간결히 해서 좋군~

찍어먹는거네!

박스포장안에 4개로 나뉘어 소포장되어 있는데

민구는 이거 앉은자리에서 한번에 다 먹었어요 4개다 ㅋㅋㅋ



근데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이...

그냥 그런 치즈겠거니, 했는데

와 진짜 이건 치즈가 존맛 핵맛

스틱으로된 과자가 모자랄정도로

치즈가 듬뿍!!


그 왜 이거랑 비슷하게 치즈 대신

초콜릿에 찍어먹는거 있잖아요 

그건 항상 초콜릿이 부족하지 않나요?

아 그거랑 넘 비교되게 치즈가 남아요 ㅋㅋ




그래서 제주 빵집 르에스까르고에서 사온 빵에 

더 찍어먹었답니다!

일단 진정으로 치즈는 맛있구요

부드럽구 진하고 깊은 꼬소한 맛에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까지

마트에서 흔히 먹는 크림치즈랑은 달라요

뭔가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게.. 

그래서 포스팅할려구 맘먹은거거든요 제가


알고보니 kiri가 크림치즈로 유명하네요!

 어쩐지~


 맛있는 치즈가 들어있는

끼리 딥앤크런치

치즈찍먹 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