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능해변 카페 닻별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에 해변뷰는 덤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3. 5. 23:40

본문

반응형

에메랄드빛 금능해변 바라보며 따뜻한 라떼 한잔하실래요?


#금능으뜸원해변

협재해변바로옆

사장님매우친절해:)




안녕하세요? 민구밍구~

금능해변에서

달달한 라떼가 땡기는데

주변을 쓱 돌아보니

눈에 띄는 카페가 딱히 없더라구요

검색해서 간 카페는 그냥 마을 안에 있구...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다시 금능해변으로 돌아왔는데~



발견! 카페 발견!

근데 나 카페에요~ 하고 안생겨서

그냥 지나칠 수 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더라구요~

블로그에도 리뷰가 하나두 없구해서~

신나는 마음으로 포스팅해 봅니다



금능해변에서 바라본 카페 닻별

뷰가 기가막힐것같은 느낌이 팍팍 오죠?ㅋㅋ



카페 닻별

새거새거 냄새가 폴폴 나요~

빨간 닻을 매달아 놓았네요^^



메뉴가 간단하면서도

있을건 다 있어요~



누가 이렇게 예쁜 그림 그렸는지~!!

솜씨 참 좋네요~



초코라떼와 토피넛라떼

라떼 둘 주문이요~~~



카페구조가 독특해요

출입구에 들어서면 곧바로 주문하는곳이 나오구요

아래로 내려가거나 위로 올라가는 구조에요

이 사진은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곳이고요^^



출입구 들어서면 이렇게 주문하는 곳이구요~~!

라떼를 만들고 있는 사장님!!!

특히 사장님이 넘나 친절한거 있죠!

막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정말

성의있게 대답해주시고

뭔가 이 마을을 사랑하는게 느껴지는거 있죠!!



주문하고 뒤돌아서면 보이는 2층



와우, 금능 해변이 눈앞에 펼쳐져요~!

카페이름 닻별에 걸맞게

닻이 여기에도 있네요^^



인테리어가 넘 이쁜거있죠~

우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



한참을 사진찍고 있는데 라떼가 나왔어요~~

어쩜..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티코스터는 직접 만드신건지

소품 하나로 분위기가 포근해졌어요^^



두근두근..

데이트코스에도 좋은것같아요~



함께 나온 서비스 쿠키

왜이렇게 맛있죠?



창밖으로 빗방울이 살짝 떨어졌어요

우산이 금능해변의 색을 닮았네요^.^

영화 속 한장면 같아요~~



그 우산 쓴 사람 자리에서 바라본 비양도

금능해변보다 가까워 더 잘보이네요


흐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금능해변의

아름답고 따뜻한 카페 닻별이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