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애월 흑돼지 돈까스 맛집 돈카츠 서황 솔직 후기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3. 2. 17:58

본문

반응형

생선까스와 샐러드 우동,
이거 별미네!


#우동이차가워

풀떼기많아

기다림




안녕하세요? 민구밍구왔어요~!!

제가 사랑하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

산후조리원 친구의 소개를 받고

냉큼 다녀온

애월읍 소길리 /돈카츠 서황/

솔직후기를 올려볼게요!



와 돈까스가 정말

ㅠ.ㅠ

감격하고 왔답니다



네비게이션(U네비 기준)에 '서황'치면

안나와요...

인터넷 검색해서 직접 주소를 찍고 갔어요..

가게는 도로변에 있어 찾기 쉬워요

이미 기다리고 있는 1팀이 있어

파라솔에 앉아 따뜻한 햇볕 쬐며

30분 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돈까스 서황 에는

이렇게 큰 개가 있어요

굉장히 굉장했어요!

ㅋㅋㅋㅋ

아주 늘어지게 낮잠을 주무시고 계신것으로 보였어요

아주 개팔자 상팔자

이 개 보고 팍팍느꼈네요



가게 주변에 예쁜 꽃을 심어놓았더라구요

꽃이 있으면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죠?

이제 우리집 죽은 화분들도

산 화분들로 갈아치울 때가

되었군요.. 으흠.



가게 출입구에는 사장내외로 보이는

두 사람의 캐리커쳐와 서비스철학(?)같은 글귀가 있어

읽어보았어요

그런데 남자 사장님의 얼굴이 제가 간 날에는

저렇게 환하게 웃는 표정은 아니었어요 ㅋㅋ

제가 자리 앉자마자 주문할려고했는데

물 좀 갖다드릴테니 천천히 시키라고ㅎ

좋게말하면 여유있으시고

나쁘게 말하면 ? 느리다? ㅋㅋㅋ

근데 우리보다 먼저 들어온 두 팀도

그때까지 음식나오길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우리야 남는게 시간이니깐 상관없겠지만

일정을 계획하고 움직이는 분들은

시간 넉넉히 잡으심이 속편할듯해요 ㅎㅎ



메뉴는 간단하답니다

서황카츠는 흑돼지 등심과 안심이 섞여 나오고요

안심카츠는 흑돼지 안심으로만

생선카츠는 제주 자연산으로

>>오늘의 생선은 참돔, 농어, 민어 였어요!

그날그날 바뀐답니다 ㅎ

샐러드우동은 아예 처음먹어보는 우동이었어요!!!

그밖에 사케, 맥주가 있어요!



가게내부가 아주 아담하답니다

6테이블이 전부에요

4인 2인 각 3테이블씩...

공간이 협소하지만

3면이 유리로 뚫려있어

좁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샐러드 소스병이 우리집에 있는거랑 똑같아서 반가움.jpg



아직은 바람불면 추웠는데 따뜻한 녹차 마시니 몸이 풀림.jpg



나의 6세 아들이 자신의 존재감을 뿜뿜하고 있으니

말 안해도 귀요미 유아식기를 잘 챙겨주심.jpg

그나저나 돈까스, 와우

너 진심 맛있게 생겼다?

>>좌측 상단 소스의 노란색은 겨자이므로

어린이가 먹기에 매울 수 있으니

잘 판단하시길 바래요

우리아들은 맵다고 아예 안찍어먹었네요;;

난 맛있다 얘야



두께가 허걱

맛은 최고

이건 리얼 강추


이렇게 두꺼운데 퍽퍽하지 않으며

오히려 부드럽고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낸

튀김옷은 바삭바삭한것이

소스에는 새콤한 겨자를 섞어

기름의 느끼한맛을 싸-악 잡아주는

서황 흑돼지 안심&등심 돈까스

너 합격. 땅땅!!



이거슨 생선까스까스까스~~



생선까스는

그날 잡은 제주자연산으로다가 올라오는데

오늘은 참돔, 농어, 민어 를 맛볼 수 있었어요



새우까지 살이 통통한 리얼새우튀김

짱마이쪄>.<



생선까스는 정말 속살이 야들야들하고 촉촉한게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생선까스의 간이 좀 싱겁다고느꼈는데

같이 나온 타르타르 소스로도 충족되진 않았어요..

그점이 가장 아쉽네요

약간 간을 좀 더 해도 좋았겠다 싶어요^^



대망의 샐러드 우동



이렇게 소스를 촤르르 부어서



섞어섞어

안쪽에 우동면발을 잘 끄집어내서

곱게 섞어서



새싹과 샐러드 파프리카랑 같이

풍성하게 한젓가락 들면

캬~

그 맛이정말 처음보는 맛이지만

건강하고 가벼워지는 맛이었어요!!

여자한테도 인기만점일거같고

울 신랑도 맛있다고 하던걸요

시원해서 특히 여름에 더 생각날듯해요



ㅋㅋㅋ 이제 6세 된 아들도

식당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강력하게 드러내고 있으니

3인분은 기본이요,

머지않아 4인분을 시켜야할판입니다ㅋㅋ

식비를 어찌 감당할꼬



잘먹었다

개야

너 가게 남자주인 닮았다 ㅋㅋ

뭔가 투박하다

돈가스는 참 맛있더라

잘있거라

또 보자꾸나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205-2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 794-1)

전화 064-799-5458

영업 오전11:30 ~ 오후8:30

브레이크타임 오후3:00~5:30

매주 월요일 휴무


평화로에서 빠진 다음

길에 과속방지턱이 칠도 안되있어서

엉덩방아 찧기 쉬워요 

천천히 내려가시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