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1일 제주도민 민구밍구의 하루

일상

by 민트색구름 2017. 3. 1. 22:45

본문

반응형

대한독립 만세!!!


#태극기살래

애국자되고싶어

대한민국사랑해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오늘은 아름다운 휴일!!

이 아니고 3.1절이죠~ ^^



매년 3.1절과 8.15광복절에는

태극기를 게양하려고 태극기를 찾다가

아참, 우리집에 태극기 없지...

"사야겠다!!!"

하고는

다음날 싹 잊어버리곤 했는데요..

진짜 이번엔 진심

이 포스팅 끝나고 주문할려고요!!ㅠ.ㅠ



오늘 점심먹으러 애월 소길리 갔는데

인상적인 카페 이름에 이렇게 귀여운 카페가 있지 뭐에요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공

청소년 시절에 읽고는 뭔가 어렵고도

슬프고도 처량하다고 느꼈던것같은데

그때와 비교했을 때 지금의 현실이

크게 달라진게 없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나만 느끼는건가...



닫았어요

커피좀 마셔볼까 했는데

아쉬웠어요

그런데

포스트잇이 붙어있어요



오우 마이 갓

조천 제주항일기념관에

다녀온다는 메모!!!!!!1!

오늘 3.1절이지!!!!!!!

저는 항일기념관이라는 곳에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데

부끄러워지더라구요...

그렇지그렇지

오늘같은날엔 그래야지...



이렇게 화창한 날씨에

자랑스러운 태극기가 휘날립니다

제주도는 오후 늦게서야 빗방울이 떨어졌어요^^

대한독립만세!

를 외치는것 같군요!!



제주도의 아주 작은 들꽃

처음보는데 참 예쁘네요

색깔도 참 곱고

이렇게 예쁜 색깔을 처음봐요

새끼손톱보다 더 작은 꽃이에요




제주의 흔한 타운하우스

너무 멋지죠

아. 나도 이런데 살고 싶다 >.<



길가다가 쭈그려앉아서 꽃 찍고 있는데

바로옆에서 트럭이 지나가서 깜짝 놀랐어요..

어이쿠

제주도의 나무가 잘려나갑니다..

뚱땅뚱땅

지금도 제주도는 공사중입니다..

부디 제주의 자연이 너무 심하게

훼손되지 않았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ㅋㅋ

김과장 보고 있는데

초미세먼지 이야기가 나오네요..

제주도도 미세먼지가 굉장하더라구요 하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