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제주도민 사전등록 무료입장!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2. 19. 07:30

본문

반응형

이제, 전기자동차를 사야할 때


#정말사고싶다규

환경보호

에너지절약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제주도에는 매년 3월 따뜻한 봄이되면

전기자동차 엑스포가 열린답니다~

저도 작년에 갔었어요!!

현대, 기아, SM, BMW, 닛산까지 모두 다 시승해봤는데요!!!

흐흐 솔직히 작년엔 제가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어요

제가 자동차 잘은 모르지만

주행거리하며 충전하며... 이프로 아쉽..

엄청 돌아댕기는걸 좋아해서요^^;;

그런데 1년이 지나고 이제 더욱더 강력하게

발전을 거듭한 전기자동차가 선보이겠죠!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기간 : 3월17일(금)~ 3월 23일(목)

장소 : 여미지 식물원 및 중문관광단지 일원

시간 : 10:00~18:00(입장마감 17:00)

주요내용 :

전기자동차 산업 관련 전시회 및 컨퍼런스
제 2회 국제논문공모전 (ICESI2017)
제 2회 국제전기자동차컨셉디자인공모전
제 1회 국제EV창작경진대회
부대행사(전기자동차 도민공모, 시승회 키즈존 운영 등)

관람료 : 개인-어른 20,000원(사전 등록시 10,000원)

개인-청소년/군인 6,000(사전 등록시 4,000원)

개인-어린이 4,000(사전 등록시 2,000)

제주도민 무료(사전등록 시)


작년엔 컨벤션센터에서 시승했는데

올해는 여미지식물원이 주행사장이라네요!!

여미지식물원 한번도 안가봤는데!! 잘됐어요>.<

우리의 목표는 시승이죵 ㅋㅋ

부대행사도 여럿 있더라구요

전기자동차 시승회
제 2회 국제전기자동차컨셉디자인공모전
제 2회 전국 청소년 “전기차 세상” 그림공모전
제 3회 전도 어린이 사생대회
제 1회 국제 EV 창작경진대회
전기자동차 퍼레이드
전기차 점검 서비스
교통 안전 교육 및 체험
E-mobility 체험

어린이 청소년이 있는 가족은

주말에 여미지식물원에서 그림 공모전이나 사생대회 참여하는것도

아주 좋을것같네요^^

우리아들은 아직 6세라 참여가 안되겠네요ㅠ.ㅠ




기대를 품고 살포시 사전등록하고 왔답니다^^

제주도민이면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거든요~

앗싸~

사전등록하시려거든 여기를 클릭하세요~

제주도민 아니더라두 사전등록하면 반값이니깐 꼭 사전등록해보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