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라동 고요남 고인돌갈비 육회비빔밥 솔직후기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4. 6. 11:20

본문

반응형

아라동 고요남 고인돌갈비 육회비빔밥 솔직후기 

#아라동 #고요남 #갈비찜 #먹부림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D 

아라동맛집 고인돌갈비가 유명한 고요남에 다녀왔어요, 고요남고기 요리하는 남자의 줄임말로 유명 맛집에서 시작한 프랜차이즈랍니다! C급 상권에 직영점을 내 성공시키는 전략으로 매장을 늘리고 생생정보, vj특공대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제주도에는 아라동에 한곳이 있네요

무슨 고요남 창업설명회같죠?ㅋㅋ 홈페이지에서 본거에요 첫머리에 쓸말이 딱히 없어서요...


그냥 이날은 오늘 점심 뭐먹을까 ?

항상 오늘점심은 인생 최대 고민이죠~~

언니가 한번 가본곳인데 괜찮았다고해서 따라가봤습니다

사실 이 옆 옷가게가 더 좋았다는거 안비밀><


매장은 전석 식탁-의자이며 아기의자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뭔가 퓨전한옥느낌이네요


아라동 고요남 메뉴입니다

고기요리하는남자답게 고기를 팝니다

한우물회? 

한치물회는 들어봤어도 한우물회는 처음인데요

이것도 별미라고 하던데..

 우리일행은 이번에 갈비를 목표로 하고 갔기 때문에

일단 고인돌갈비를 시켰어요

오리지널을 먹어본 언니가 넘 달다고 해서 

육아스트레쓰도 풀겸 ㅎㅎ 매운맛으로 주문이욥~

*

어른3명이 갈비 중짜를 시켜서 뭐 더 시킬까 하다가

55센치나 하는 육회초밥은 비주얼은 그럴싸한데..

왠지 그냥 밥위에 육회맛.일것같은 느낌적인느낌에

비빔밥을 시켰어요


먼저 뭇국이 나오는데..

 다른 매장 블로그 사진보니까 건더기도 푸짐하던데

제주도 고요남은 건더기가 부실한것 같군요.

처음 보고 이게 뭐임? 했음..

근데 국물이 맛있긴 해요 ㅋ

아이들 맨밥에 말아주니 잘먹어요

또 한편으로 국물에 건더기보다..

 갈비에 고기가 더많았음 하네요 ㅋㅋ


반찬 뭐 그냥저냥 ㅎㅎ


직원이 갈비를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고인돌갈비...

 그 고인돌 위에얹은 넓은 돌같다는 뜻인가봐요?


밑엔 납작 당면하고 양배추, 파프리카 깔아줬구요

갈비 살이 실하네요 굿굿


그위에 파채와 부추 듬뿍 올려주어요

갈비찜 매운맛 아주 매콤하니 맛있어요

매운맛 추천합니다 

맛있어서 치즈볶음밥까지 해먹었어요


그런데 한참 갈비먹다가 한우비빔밥이 안나오길래

말했더니 깜빡했더라고요;;

그래도 비빔밥은 금방 만드는거라 빨리 나왔어요


육회가 올려진 비빔밥이에요


 위 사진은 고추장 양념을 안넣고 비빈 사진이에요

양념을 못보고 이상태로 한숟갈씩 먹어보고 

뭥미했는데!!

식탁 구석에 고추장이 처박혀있는게 보임

두번비빔.. 아 팔아파 ㅋㅋㅋ

비빔밥 맛있어요~ 육회초밥보다 나을듯


고인돌갈비 먹고나서 볶음밥해먹을 수 있는데요

육회비빔밥을 먹어서 볶음밥은 1개만 시켰어요><

볶음밥 절대 포기할 수 없다며 ㅋㅋ

치즈볶음밥이구요

치즈가 좍좍 늘어나는게 안먹어봐도 맛있어 보이져?

..

아놔 너무 열심히 써주는거같애... 

하긴 맛있긴 했으니깐 뭐 ㅋㅋ


그렇게 또 우리의 먹방쇼가 끝났씁니다

담에 또만나용!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