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용담해안도로 카페 드롭탑 바다전망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4. 3. 09:00

본문

반응형

제주용담해안도로 카페 드롭탑 

#드롭탑 #제주카페 #제주공항근처 #한라봉차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D

제주도민이라 주로 시내 카페 가는데요, 

이날만큼은 미친듯 출렁이는 파도를 바라보면서 노트북이나 좀 할까 하고 용담해안도로 카페 찾다가 왠지 와이파이 빵빵 터질것만같은 프랜차이즈로 결정하여 드롭탑에 다녀왔습니다


하나는 맞고 하나는 틀렸어요ㅋㅋ

용담해안도로 카페 바로 바다코앞이라

파도는 물론 이날 바람이 쎄서 벽이 흔들릴정도였다니

하지만..

프랜차이즈라고 와이파이 빠빵한건 아니네요;;


카페 앞 주차장도 잘 마련되어있고

고객감사 이벤트로 3만원이상 결제시/스탬프 11회 적립/블로그 인스타 페북 포스팅시

영화티켓1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다음에 혹시라도 갈일있음 이거 보여줘야지 ㅋㅋ


드롭탑 디저트도 맛있지요^0^


제주관광지의 사악한 카페 가격 보다가

드롭탑 가격 보니 오히려 착하게 느껴지는 기이한 현상..

커피도 먹고싶었지만 뭔가 유니크하게 

제주도니깐 한라봉차로 주문이욥

제주용담해안도로 드롭탑 한라봉차

오천삼백냥이오~


드롭탑 다 이렇게 하나요?

적립쿠폰 잃어버리지 않게 앨범에 꽂아놓고

인덱스까지 섬세한것좀보소 ㅋㅋ


제주도 프랜차이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주도기념품 진열~

한라봉 향초 괜찮아보였어요


2층 올라오니 쾌적하고도 넓고 

시원하게 탁 트인 전망이 굿굿

아마도 제가 개시인듯 아무도없음 ㅋㅋ


한라봉차는 미지근하고 맛도 밍밍해서 별루였어요..

노트북으로 포스팅 3개 목표로 하고 작정하고 간건데

와이파이가 너무 느려서 1개 겨우발행..

그리고 드롭탑 와이파이쓰니까 인터넷에

 드롭탑 광고배너가 자꾸 뜨더라구요...

느린데다 배너까지 뜨니까 짜증이 확..

하지만~^^

제주여행중이나 용담해안도로 지날때 

바닷가 풍경 바라보며 커피호로록 하려거든

드롭탑 커피 맛있으니깐 가보세요~~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