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함덕 오드랑베이커리 빵순이들의 성지 빵지순례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4. 1. 07:00

본문

반응형

 함덕 빵지순례 오드랑베이커리

#함덕해수욕장빵집 #함덕빵집 #오드랑 #제주마농바게뜨 #통밀 #호밀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D 빵순이라면 인정하는 제주빵맛집 함덕까지 다녀왔어요!!

친한 언니가 자다가도 여기 빵이 그르케 생각이 난다며ㅋㅋ 신제주에서 멀리 함덕까지 달려갔다왔씁니다!!

맛있는게 있다면 우주까지 따라갈꺼야~~ㅋㅋ


크~ 비주얼부터가 벌써부터..

 침이 발톱까지 내려왔어!!!


제주 함덕 오드랑베이커리

새거새거한 건물 1층에 있어요~

이전 건물 화재로 이사온거래요

2003년부터 함덕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는 

동네주민들이 사랑하는 빵집이랍니다

이날 살짝 비오는 날이었는데

빵냄새가냄새가~~ 

네비없어도 찾겠다며 ㅋㅋ


언니가 자꾸 생각난다던 그 빵!!

오 역시 넘버원이었군염

♥제주 마농 바게트♥

마농은 제주도말로 마늘을 뜻해요^^

요렇게 시식할 수 있게 해두니

다양한 빵 고르기 힘든 나에게 넘나 고마운것


아는맛도 있어서 방가웠어요^^


창가쪽엔 쿠키류들~


샌드위치도 넘나 맛있어보이는뎅

으어엉 오드랑 베이커리 옆집에 살고싶따아...


케이크, 타르트, 정말 맛있어보였어요ㅠㅠ

왜우냐..

 이걸 다 먹어봐야하는데 못사서 슬퍼서 울어요 ㅠㅠ


#오드랑

이런거 보면 무조건 참여하는 나는야 참여시민 ㅋㅋ

언제나 친절한 오드랑베이커리 직원에게 보여주고

아메리카노 득템.

인스타에 올리니깐 바~로

제주도민 인친님들이 ㅇㅈ이라며~~

 좋아요를 날려주네요 역시..! 


나 신제주 노형동 사람인데!

제주 조천 함덕 오드랑베이커리 멤버쉽있는 여자에요~

ㅋㅋㅋ 이날 같이간 언니들도 내껄로 다 적립해줌 

하루만에 10만원 적립 실화냐 ><

담번에 가면 포인트로 빵사먹는거냐 ㅋㅋ


제주 함덕해수욕장 빵집 오드랑에는

커피, 차 등 마실것도 있어요~ 

이날 산거 다맛있음 레알

종맛탱~

빵지순례 오길 잘했다며..


빵집에 앉아서 먹고갈수있게 자리있음요


이날 내가 제일 쪼금삼 ㅋㅋㅋ


직접 효모를 발효시키고, 좋은재료만 고집하고

일일이 손수 반죽하는 수제빵집

빵에 귀가있는것같다며.. 사장님의 말과 마음을 듣는다며..

좀더 맛있게 달라고한다며... ㅋㅋ


통밀, 호밀 효능 좋아요~~


아침7시 - 밤10시 

제주 함덕 오드리빵집은 사장님 이하 모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고마웠어요^^

궁금한것 물어보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주시공~

함덕 주민들은 좋겠어용~~

빵은 물론 디저트와 음료까지 다맛있는

제주 조천 함덕해수욕장 오드리빵집 강추해요~

그리고..

빵순이들의 성지 제주빵지순례는 계속됩니닷!!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