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용두암해물탕에서 해물찜 그뤠잇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3. 30. 21:49

본문

반응형

제주공항근처 해물찜 맛집

#용두암 #제주공항바로뒤 #해물찜 #전복죽 #치즈볶음밥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뭔가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간

 용두암해물탕


근데 막상 도착해서 보니 해물찜이 맛있어보여..

결국 해물찜을 먹고나온 

제주공항근처맛집 용두암 해물탕입니다

맛있어보이죠? 

비주얼깡패

해물탕 전문 용두암해물탕은

지도로 보면 제주공항 바로 뒷쪽인데요

용두암에서도 아주 가까워요

그래서 제주공항근처맛집 & 용두암맛집 으로 많이 나오네요

주차는 식당 앞쪽이나 옆쪽으로 하면 되고

옆에 있는 다른식당 앞쪽에 하면 뭐라고 하니깐 

되도록 용두암해물탕 바로 앞이나 

그 옆으로 하시는게 좋아요^^;;


 식당 앞은 용담이호해안도로라서

제주바다가 챠르르 펼쳐진답니다

비행기가 수시로 왔다갔다하고요


용두암해물탕은 신발벗고 들어갑니다

오픈된 주방은 굿굿


제주공항근처 해물탕 메뉴

해물탕, 해물찜이 있고 

전복해물뚝배기, 게우밥, 전복죽 등 식사류와 

전복버터구이, 문어숙회 등 별미

계절메뉴로 한치물회, 전복물회가 있네요

2인 커플 메뉴도 괜찮아 보이구요!

우리는 어른3 아이3이라서

해물찜 3인분과 전복죽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대충 이정도 나왔어요

무난무난한데 양파짱아찌가 너무 짰어요;;


크~

전복해물찜 삼인분 나왔습니다!!

문어랑 왕새우랑 뙇!!

 전복은 어딨니? 

밑에 숨어있어욬ㅋ

하지만 이 비주얼은 몇초 안갑니다 ㅋㅋ


곧바로 해체작업 들어가주시구요 ㅋㅋ

역시 해물찜 시키길 잘했다며><


애들 먹이려고 시킨 전복죽

전 그냥저냥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이정도는 맛있는건 아니라며..

미식가 언니님께서 말씀해주심^^

역시 언니들..! 잘 따라다녀야지ㅋ


볶음밥 시켰는데

치즈볶음밥이거든요

그냥볶음밥추가는 2천원, 치즈볶음밥은 3천원인데

그냥볶음밥 시킬껄...


쭉쭉 늘어나는것까지 좋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느끼하고 맹맹한게 영~

밥을 쪼금 볶으면 양념을 좀 빼야하는데

조절이 잘 안된듯

해물찜 국물이 너무 많이들어가서 그런가봐요

볶음밥은 비추지만 

용두암해물탕 해물찜은 추천해요~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