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코크디저트 레드벨벳케이크 크림치즈 듬뿍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8. 3. 29. 07:00

본문

반응형

피코크디저트 레드벨벳케이크 

#이마트 #피코크 #디저트 #레드벨벳 #크림치즈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저는 마트 장볼때 야채나 과일 등 상태보고 사야할때는 직접 가서 구입하고 생수나 우유, 가공품 등 고를 필요가 없고 무거운 짐을 살땐 스마트폰앱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이번엔 이마트 쓱배송으로 주문받아본 피코크 디저트 레드벨벳 케익, 생각보다 맛있길래 포스팅해보려구요^^


피코크 디저트계는 티라미수가 이미 굉장히 핫하지요~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긴 하더라고요, 그런데 티라미수는 아이들이 못먹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피코크 레드벨벳케이크로 주문하였습니다


고혹적인 벨벳색의 촉촉한 시트와 달콤새콤한 크림치즈 프로스팅의 조화

냉동보관이며 마트에서 집으로 이동하는 시간동안 해동되고 집에도착하자마자 먹으면 딱이에요


이정도면 정말 포장 잘했네요

윗부분 크림이 이정도 뚜껑에 붙어있어요 

제가 직접 가져왔으면 이보다 더 많이묻었을듯 ㅋㅋ

쓱배송기사님 감사합니다


크림치즈가 사진처럼 봉긋 올라오진 않았지만

피코크 디저트 컵케이크 누가뭐래도 가성비로 최고


옛날에 캐리가 크리스마스케익만들때 레드벨벳으로 만들었던거같은데...

암튼 색깔 참 강렬하면서도.. 뭔가 부담스러운 색상이지만

달콤한 케이크 맛은 좋네요


아들,딸램이 정말 맛있게 먹은 피코크 디저트 레드벨벳 컵케익

한번쯤 먹어볼만 하네요^^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