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노형동 토끼정 궁금했던 크림카레우동 맛보다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3. 25. 14:28

본문

반응형

 제주 노형동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숯불반반 #함밤스테끼밥 #일본가정식 #무라카미하루키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신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토끼정 다녀왔어요!

처음 오픈했을때 엄청난 웨이팅으로

 4인가족인 민구네는 엄두조차 못내다가

지나는 길에 봤더니 줄이 없길래ㅋ 냉큼 들어갔다능~

하지만 간간히 1~3팀정도 웨이팅이 있네요


토끼정에서 핫하다는것만 시켜봤어요

사실 메뉴판에 2~3인 추천 있는거 그대로에요 ㅋㅋ

메뉴가 넘나 다양해서 고르기가 여간 귀찮...ㅋ


신제주 노형동 토끼정 새건물 1층에 위치

앞쪽에 서가앤쿡/토끼정 전용 주차장 있고, 

그 바로 옆으로는 공영주차장 있으니 참고~


제주 노형동 토끼정 입구에는

옥외가격표시판과 원산지 표시판이 잘보이게 두었어요


토끼정 내부 아늑한 조명이 인상적인 인테리어

테이블과 의자 종류가 다양해서 좀..

삐그덕거리는 허접한 접이식의자.. 

에 앉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본가정식 패밀리레스토랑 토끼정

무라카미 하루키의 토끼정에서 왔군요


음료와 주류

토끼소다, 밀키소다 나중엔 한번 시켜볼까봐요


2-3인을 위한 토끼정 이라고 써있고

함밤 스테끼밥, 크림카레우동, 숯불구이 반반, 토끼소다 택1

이렇게 써있어서 당연히 할인 들어간 세트메뉴인줄 알았는데

그냥 추천메뉴를 2-3인분에 맞춰 합쳐놓은것이었어요

즉, 세트메뉴나 할인은 없다는것^^;;

패밀리레스토랑이면 흔히 셋트메뉴도 있고 할인도 있고 할만한데

이점은 좀 아쉽더라구요...

2-3인 이외에 5인을 위한 토끼정까지 모두 추천메뉴일 뿐이며 할인된 가격은 아니랍니다^^


0인을 위한 토끼정 다음으로 본메뉴판이 또 시작.. 

아 정말 종류가 너무 많고 사진 없는것도 있고

선택장에 올수밖에 없어서

처음에 나온 2-3인을 위한 토끼정을 주문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주문이 된거에요

어 왜 음료는 없지? 하고 2-3인 셋트메뉴 시켰는데

음료는 왜 없고 가격도 다르냐고 문의했더니

세트메뉴 아니라며 친절히 설명을 해주네요^^;


기본셋팅은 요래요

제주 노형동 토끼정 조명이 어둑어둑해서

사진들이 어둡게 나온점 이해해주셔요~


함밤스테끼밥, 숯불반반

기본찬 장아찌류 나왔고요


함밤스떼끼밥

맛있네요 튀김은 양파였던것 같아요


숯불반반

안에 당연히 밑에 밥이 있는줄 알았는데

고기만 ㅋㅋㅋ

다들 고기만 이렇게 먹나요?

암튼 간장/매콤 반반 양념 고기는 맛있네요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정말 궁금했다 너

비주얼은 많이 보았다


안에는 우동이 맞습니다

특이하네요ㅋㅋㅋ 


뜻밖에 고기가 두어점 나와서 사진찍고 

전 나름 맛있게 먹었는데 신랑은 #$@ 

크림우동은 그냥 궁금해서 먹어본거..

요건 다음에 또 먹진 않을것 같구,,

만약 또 간다면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싶네요


대학로 맛집으로 핫한 토끼정

제주에서도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