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한정식 맛집 산들네 간장게장 정식 전라도향토음식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3. 23. 08:00

본문

반응형

제주시 한정식집 산들네 간장게장 정식 

#제주속의전라도 #전라도향토음식 #상다리 #반찬20개 #실화냐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에서 전라도 음식 먹고 싶을때 있잖아요?

그래서 제주 현지인이 자주 찾는다는

전라도향토음식 산들네(뫼들네) 다녀왔습니다

신랑이 회사사람들이랑 먹어보고

우리가족 데리고 가야겠다고 생각했다는(기특하다ㅋㅋ)


크~ 

전라도하면 상다리 휘어지게 반찬 나온다는거

익히 알고는있었지만 

그래도 제주에서 이런 상차림을 접하니 

감격 그자체입니다

총 20여가지의 음식이 내 눈앞에 실화냐??


산들네입니다

주말 식사시간에는 미리 전화주고 가면 좋아요

위치는 정실쪽입니다


겉으로 보기에 몇테이블 없어보이지만 

안쪽에 자리가 더 있어요

테이블은 전부 좌식이고요~

주방이 가운데 딱 오픈되어있어

깔끔하고 위생적인게 잘 보였어요

굿굿

인테리어는 향토음식점답게... 향토적(?)입니다ㅋㅋ


제주(에 있는 전라도향토음식) 한정식 산들네 메뉴

산들네정식, 보리굴비정식,간장게장정식입니다

게장좋아하는 민구 무조건 간장게장 고고

간장게장정식 주문이욥!!!

제주에 간장게장 있는집~ 

바로 산들네입니다!!

전라도 별미 홍어와 꼬막도 있네요!!!

전 홍어는 못먹어봤지만 꼬막 진짜 맛있는데

 언제 꼬막도 먹고싶네요><


오늘 맛점의 주인공은 나야나!!!

간장게장 간장게장 내사랑 간장게장 간장게장

살도 알도 꽉꽉 실하고 

밥도둑 간장게장이라 밥 두공기 순삭했다는.. 

그런데 간장게장 정말 좋아하는 제가 먹어본 결과

광주에서 먹어본 간장게장하고는 확실히 차이가 나더라고요ㅠㅠ

기대가 넘 컸는지 이날 간장게장 상태가 안좋았는지

이날 간장게장은 암튼 실패..

하지만 두공기 순삭했다는..

간장게장을 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하지만 두공기 순삭했다는..


돼지고기가 나왔는데 완전 꿀맛


매생이국에 굴이 뙇!!

아이 맛있어라

저 매생이국 정말 좋아하는데 넘맛있어요><


생굴 비린내 없이 싱싱했어요!


간장게장 정식 2인분 반찬들의 행진~

크기가 크던데 이게 피꼬막인가요?

요것두 냠냠~~


이거 홍어라고 했던거 같은데 

삭힌게 아니라서 부담없이 잘먹었어요~


게딱지에 밥비벼서 슥슥 비벼비벼

신랑이 게장 별로 안좋아하는데

블로거를 위해 자진해서 이러고있길래

열심히 찍어줌요 ㅋㅋㅋ


식사가 끝날때 즈음 누룽지 가져다줍니다

또 수정과였나? 매실이었나 마지막에 나오고요~

-

제주시 한정식집 상다리 휘게 반찬나오고

심지어 그 반찬 다맛있는 전라도향토음식

제주 산들네


제주에서 흑돼지 고기국수 회 말고 다른거 먹고싶을때

그냥 맛잇는 반찬들 쭈르륵 나오는 한정식집 찾는다면

제주시 한정식집 산들네로 가심 후회없어요~

-

-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