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죽집 맛깔참죽 배달가능 이유식도 좋아요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1. 11. 21:24

본문

반응형

쿠폰을모으자

#제주도죽집 #구제주 #도남동 #이유식 #이유죽 #맛깔참죽 #msg무첨가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시청 근처 배달가능 죽집 맛깔참죽 제가 참 좋아하는 죽집이에요 저는 신제주권이라 배달은 안되지만 신랑 회사가 근처라서 퇴근시간 맞춰서 회사로 배달시켜서 가져오곤 한답니다

주말에 이유식 갑자기 떨어지면 외식하러 가는길에 픽업하기두 하구요~ 이유식도 깔끔하게 포장되고 간편하니 몇번 먹였어요^^


맛깔참죽이 좋은점은 뭐니뭐니해도

배달가능 아닐까요

신제주에도 생기면 제가 자주 시켜먹을텐데.. 


참 좋은 죽집 맛깔참죽

육지에 살때도 집근처에 있어서 

종종 배달시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맛깔참죽 도남점은 도남동에 있어요!


당연히 매장에도 자리가 있어서 먹을 수 있구요~

깔끔해요~


원산지 표시판을 큼지막하게 걸어놓으니 

믿음이 가는 제주시 죽집 입니다

이유식에 들어가는건 국내산으로 각별히 신경쓴점이 돋보이네요


제가 집에 고이 모셔두고 보는

맛깔참죽 도남점 메뉴판 대방출합니다!!

죽 뿐만 아니라 식사메뉴도 있고요

전 죽만 먹어봤는데 죽은 거의 다 맛있다고 보면 됩니당


맛깔참죽 포장해온 모습이에요

1만원당 쿠폰 1매씩 줘요~


반찬은 배추김치, 양파장아찌, 

그리고 무 오징어 젓갈...

반찬은 본* 의 장조림이 맛있긴 하죠? ㅎㅎ


몰랐는데 이렇게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보니

백이 바뀌었네요 ㅎㅎ


흰살생선, 닭가슴살, 소고기, 단호박, 새우, 게살이 있는데

3가지를 선택할수 있고 한가지만 선택할수도 있고 그래요


이유식은 친환경쌀 홈메이드 이유식으로 세통에 나눠 포장되요

그럼 전 또 냉동실에 소분해놓아요~

아주 잘먹는답니다


이유식죽 사진이 또 있네요

아하하하하하

아니에요 아니에요!!

제가 직접 엄마표 이유식 더 많이해줬어요!!

뜨끔.. ㅋㅋ


그런데 이렇게 쿠폰이 많네여 ㅋㅋㅋ

5장이면 떡갈비 1인분이고

10장이면 8,000원 상당 메뉴 무료라서

딱 1장만 더 모으면 되어요~~

우헤헤헤에헤헤헿헤~~


064-725-6288

1만원 이상 주문시 배달가능~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