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노형동 카페 에이바우트커피 한라대점 좋네요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1. 10. 22:20

본문

반응형

어바웃아니고_에이바우트

#A'BOUT #에이바우트커피 #한라대카페 #제주공항근처 #탐라도서관 #노형동 #디저트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항상 사거리에 있는 에스프레소라운지만 가다가 그 근처 한라대앞에 있는 에이바우트커피 간다간다 하다가 이제야 가봤어요 

근데 엄청나게 착한 커피 가격에 깜짝 놀랐다는거 아니겠어요? 

>>깜놀깜놀깜놀>> ㅋㅋㅋ

넓고 쾌적한 규모에 다양하게 꾸며진 인테리어 감각있고 편안한 분위기에 또 여기서 2~3시간 블로그했었더랍니다 흐흐흐

카페에선 참 글이 쉽게써져요 ><


2층 뷰에용

바로 앞이 작은 공원이고(방일리공원)

한라대학교가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보이구~ 그랬네요


아침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네요

원래 24시간이었나봐요

아주 흔적이 강하게 남아있네요 아하하..


아침 7시부터 한다니

직장다니는분들은 아침에 모닝커피 하기 딱 좋을것 같아요

모닝~

신제주 노형동카페 에이바우트커피 한라대점 메뉴

그냥 이렇게 메뉴판 보고 그렇구나~ 하고 말았는데

크게 차이점이 없잖아요? 


민구 눈에 확 띄는 

음료만 주문시 50%할인

오호


알고보니 에이바우트커피는 

음료를 주문하면 디저트를 주는거였어요

그런데 디저트를 원하지 않을시

50%할인을 해주는것이었어요오호호~~


커피나 음료를 몇잔 마시느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디저트 종류가 챠르륵ㅡ 있는데요

여럿이 왔다면 디저트까지 같이 냠냠하면 

정말 좋겠죠~~~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염><


에이바우트커피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아쥬 맘에 들어요!!


셀프바도 정갈하게 정리되어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넓~은 자리와 

테라스도 있구요

테라스는 추워서 안열었었나? 그랬나봐요 ㅋㅋ


전 신제주 노형동카페 구경 끝마치구

1층 구석에 와서 편안한 쇼파에 자리잡았어요


바닐라라떼 이.천.육.백.원 

실화냐?

김생민이 슈퍼그뤠잇 외칠 영수증 아닙니꺄?

어바웃커피 인줄 알았는데 영수증 보구 에이바우트 깨닫게됨


바닐라라떼 맛 또한

슈퍼그뤠잇~~~!!

에이바우트커피 너어~~ 

맨날 갈꼬양~~~


오늘도 이렇게 카페에서 블로그 포스팅

 3개였나 2개였나 완료완료!!

아 허리뿌러지겠어요 ㅠㅠ

파워블로거님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전 맛집 끼적이는것도 이르케 힘든뎅 

064-747-2555

제주시 한라대학로 39

매일 07:00-02: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