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스시황 신제주 가성비 초밥집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2. 2. 08:30

본문

반응형

여전히맛있어

#제주공항근처초밥집 #신제주 #오일장시장근처 #가성비 #초밥집 #메뉴단순 #포장안됨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공항근처, 제주시민속오일장근처 신제주 가성비초밥집으로 유명한 스시황에 또 다녀왔어욥~~

이번이 세번째였나 네번째 방문인데요, 골목길도 주택가 골목길이라 주차할데가 없는건 여전하네요.. 주변 유료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는게 속편할듯 해요^^;;

물론 맛도 여전히 맛있고요~ 

가끔 생각나서 가게되는 신제주 가성비 초밥집 스시황!


너무 급 초밥이 땡겨서.. 

집근처기도하고

 가성비좋은 스시황으로 정했어요


스시황 겉모습을 못찍었네요;;

겉은 초밥집같지 않은 

넘 기대하면 실망할수도 있는정도

내부도 그냥 뭐 보통 ㅎㅎ

이곳은 가성비 초밥집이랍니다 ^0^


스시황 메뉴 뭐가 없어졌네요..

스시황밖에 없어요 17,000원짜리

예전에도 이걸로 먹은거같은데

다행히 뚝배기 우동이 있어

아들 먹을게 있네요^^

그리고 이곳은 포장이 안되는게 흠이라면 흠이죠..


기본 제공되는 샐러드

맛있답니다 ^,^


초밥 시키면 나오는 국물


초밥이랑 뚝배기우동 나왔어요


뚝배기우동은 아이가 먹을거라서

센스있게 안맵게할지 먼저 물어보더라구요

고춧가루 빼고 안맵고 순하게 해준 우동

맛있다고 아들이 다먹었어요 ㅋㅋ


스시황 초밥셋트

12개의 초밥이 가지런~


제가 넘나 사랑하는 새우새우

간장새우에 불맛이 빡!


낙지가 뙇!


스시황의 전매특허 

밥 위의 생선회가 정말 길~~다는것!

넘 길어서 초밥의 밥 1개에 생선2개 먹는

 느낌적인 느낌


초밥세트를 시키면 미니우동과

튀김이 나오는데요

튀김이 넘나 부실한것 아닌가요???

초밥세트는 1개 시켜서 그런가봐요

끙..


스시황 17,000원

뚝배기우동 7,000원

사이다 2,000원

흠.. 가만보니 뚝배기우동이 

가성비가 떨어지는군요


스시황 스시는 참 맛있어요

신제주 초밥집 / 제주공항근처 초밥집

제주 가성비 초밥집으로 괜찮아요~

분위기를 생각한다면 안가는게 좋아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