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성미가든 교래리 에코랜드맛집 백종원 제주맛집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1. 20. 19:00

본문

반응형

닭집에서_제일맛있는게_라면이라니?

#에코랜드맛집 #교래리맛집 #제주맛집 #3대천왕 #백종원 #성미가든 #닭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얼마전 에코랜드 다녀왔는데요, 에코랜드가 있는곳이 교래리 아니겠습니까? 교래리는 토종닭이 유명하답니다~

교래리에 들어가면 조천초 교래분교쪽으로 닭집이 꽤 여럿 있어요, 그중에서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다는 성미가든으로 결정!!


주차장이 넓고 2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구요

나무가 크고 울창해서 그런지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첫인상이네요


넓고 시원시원한 인테리어 좋네요

너무 좁으면 불편한데 굿이에요

좌식테이블 있어서 아이데리고 가기도 좋았구요


제주 교래리 맛집 성미가든 메뉴

샤브샤브와 닭볶음탕 단 두개뿐!

오, 맛집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닭고기로 샤브샤브? 

저도 제주도에서 닭 샤브샤브는 처음 먹어보네요


닭 샤브샤브라니 

당연히 신선함은 두말할필요가 없지요


뽀얀 육수에 야채 푸짐하게 

국물이 깊은맛이나면서 시원해요

야채가 숨이 죽으면

닭고기를 넣고 샤브샤브 해서 먹으면 되는데요

신선해서 그런지 샤브샤브해서 그런지

퍽퍽함이 전혀 없고 부들부들하니

닭고기샤브샤브 괜찮더라구요


교래맛집 성미가든 닭고기 샤브샤브 시키면

백숙과 녹두죽도 제공되는데요


3명이 닭 한마리 먹을땐 고민에 빠집니다ㅋㅋ

다행히도 닭다리를 싫어하는 언니가 있어!

대박!

둘이서 닭다리 한개씩 잡고 사이좋게 노나먹었어요~


녹두죽은 정말 녹두가 많아요

한약먹을때 녹두 먹지 말라고 하는데

조심해요;;


닭고기 타임이 끝나면

이제 사리 타임이에요

라면사리 1천원인데

라면사리 추가하면 육수랑 야채를 더 갖다줍니다


육수 넣고 야채 전부다 때려넣고

라면 퐁당~

얼마나 맛있게요?

라면 원래 하나만 먹을려고했는데

넘 맛있어서 하나 더 추가했어요

어떡하니.. 닭집에서 젤 맛있는게 라면이라며..^^


라면의 면발이 탱탱 쫄깃 짭짤~

하얀 국물에 라면을 먹으니 

꼬꼬면 먹는 느낌인데

꼬꼬면은 절대 따라오지 못할 맛이네요

그냥 공기밥말고~

여러분 꼭 라면사리를 먹으세요

후회없음 꼭이요~~

이 맛 

내마음속에 저.장.


3명이서 닭고기 샤브샤브 대짜 먹었는데

맥주1병 까고 라면사리 2개 추가해서

71,000원 나왔어요~

교래리 오셨다면 들러볼만한 제주 에코랜드맛집 성미가든 이었습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1길 2
전화  064-783-7092
영업  매일 11:00 - 20:00
매주 둘째, 넷째 목요일 휴무
주차 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