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용두암 횟집 해원횟집 모듬회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1. 17. 17:44

본문

반응형

용두암_코앞

#모둠회 #대짜 #용두암 #해원식당 #활어 #제주여행 #무난한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공항근처 용두암 바로 앞에 있는 횟집, 해원횟집 다녀왔어요

소개받고 간건데 설마설마 했는데 과연 정말 용두암 바로 코앞 ㅋㅋ 

너무 관광지앞이라 처음에 좀 걱정되긴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왔어요^^

주차는 해원횟집 찍으면 바로 건물 앞 주차장으로 안내해주네요


1~3층까지 규모가 큰 편이라 단체도 좋을듯하구

용두암도 이제 중국인들로 북적거릴 날이 얼마 안남았겠죠?..

2년 전만해도 제주도의 관광지마다 중국인들로 넘쳐났는데..

지금이 너무 좋은데..


3층이 룸이고 전망도 좋아요

용두암이 살짝 보이네요


성인 6명, 어린이3명이 갔구요

모듬회 대짜리 15만원 X 2 시켰어요

그동안 가봤던 횟집이랑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뽝!! 훌륭하진 않아요(개인적인 생각)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기

그럼 맛있긔~~


전화로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위 사진처럼 기본셋팅을 해놓았어요

제주도는 꼭 미리 전화해봐야 해요


이게 뭐죠? 껍데기 같은데

물어본다는걸 깜빡했네요

먹어보진 않았어요..


해산물이 싱싱해요

소라, 해멍게, 문어 등등

 여러종류 나옵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자리 앉으면 전복, 갈치, 고등어회 3종셋트 갖다주시고요

이날 같이 먹은 사람들이 식탐이 장난아닌지라ㅎㅎ

중간에 찍은 사진밖에 없네요;;


꼬들꼬들 활전복 완전 싱싱


은갈치회를 처음 먹어봤는데

딱 제입맛이네요 전혀 비리지 않아요~


크~ 고등어회 어디가서 먹어보겠슴꽈!

먹자먹자!!


무난한 죽도 나오고요

요거 우리 딸램 먹을거


이어서 오늘의 주인공 

모듬회가 뙇!!!


회가 정말 신선해요!

회 좋아하는 저는 흡입 흡입

씹는건지 마는건지

계속 먹기

양이 꽤 많아서

어른3명이 먹는데

완전 배불배불

중짜 시켜도 됐겠다는;;


이어서 낙지, 초밥, 대하


탕은 지리로 선택했어요

별 생각없이 떴는데 맛있음,,

회로 배불렀는데 탕이 넘 맛있어서 

머리는 원치 않았지만 

내 손이 밥그릇까지 긁어먹음..ㅋㅋ


튀김, 버터전복구이, 콘까지 

우리가 생각하는 횟집하면 나오는것들

기본적으로 다 나왔어요

회 싱싱하고 해산물 다양하구

보통의, 무난한 횟집이에요^^


제주 용두암 횟집 해원횟집

가장 좋은점은? 바로 앞이 용두암

용두암 주차장보다 더 가까운 위치

전망과 산책은 끝내주죠

용두암은 밤에봐도 참 멋지네요

조명받으며 파도맞으며 용맹하게 서있어요

제주여행 오셨다면 전망좋은 용두암 횟집 

해원횟집 한번 생각해 보세요~

주소  제주시 서해안로 687-6
전화  064-711-2552
영업  오전10시 - 오후10시
주차 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