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소요시간 및 입장료 할인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11. 16. 22:25

본문

반응형

귀여워~

#헬로키티 #제주여행지 #어린이 #여자아이 #제주도 #갈만한곳 #서귀포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조카 둘이 여자아이 인데요, 지난번 제주여행 왔을때 헬로키티 아일랜드를 지나면서 보고 가고싶어하는걸 못갔더니 너무 아쉬워해서 이번 여행에 추가했어요! 

역시나 후회없는 선택이었다는! 엄마미소 뿌듯 :)

조카 둘은 초등학생이고 울 아들은 6살인데 모두 넘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어렸을때부터 키티를 좋아했는데.. 아이보다 어른이 더 좋아했다는건 안비밀~ ^^


아이와 함께 제주여행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건물부터가

딱봐도 헬로 키티키티 하죠?

이래서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거~

제주시에서 중문 가려면 꼭 지나가야 한답니다 ㅎㅎ

못봤으면 모를까 봤다면 꼭 가봐야.. ^^;;

대형 키티조형물 옆에 주차하심 되구요

더 밑에 넓은 주차장도 있으니 

바로 앞 주차장에 자리 없으면 

밑에있는 주차장에 하심되요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입장료

성인 12,000원 

청소년(중고등학생)11,000원 

어린이(만24~초등)9,000원

이지만

저와 아들은 제주도민할인

성인 10,000원

청소년 9,000원

어린이7,000원

도민할인은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적용되니 잊지말기!


나머지는 도민이 아니라서

네이버예약으로 할인받고 매표했어요~

약13~17% 할인적용되요

예매업체에 따라 매표 1시간 전에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제주도 여행오셨다면

헬로키티와 다른 관광지

에코랜드, 박물관은살아있다, 공룡랜드, 테이베어 등

같이 묶어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구매하는것도 좋아요!


매표하고 들어서자마자

정말.......

아이들이 막 소리지르면서 뛰어가더라구요^^

특히 여자아이라면 강추에 최강추랍니다

러블리한 포토존에서 인생샷 제대로 나올각


1층부터 3층까지 총 3층을 관람할 수 있고

엘리베이터 있어서 유모차도 편해요


1974년 처음 탄생한 헬로키티

저보다 언니님이시군요 ^^;;

스탬프투어 있는걸 나갈때 알아버렸..ㅠㅠ

담번에 또 가게된다면 꼭 해보고 싶어요!


헬로키티 역사관

키티 고향이 영국 런던의 교외라는 사실!! 

실화냐ㅋㅋ

저도 처음 알았는데요

헬로키티 만든사람은 일본인이지만

이미 세계적인 캐릭터라죠


 미술교육관

아이들 지루하지 않게 아트클래스도 있었어요

색칠하기(무료)와 뱃지만들기(유료)


2층 올라가는 길 계단이 아니라서

여긴 유모차 끌고 올라갔어요

3층은 엘리베이터타고 갔구요


2층은 월드 갤러리, 세계일주, 별자리교육관이 있고

아트 갤러리는 상설과 기획으로 나뉘어있었어요

어른들도 빠져드는 전시 퍽좋았네요


요긴 헬로키티룸인데 

제가 갔던 날이 할로윈 시즌이어서 

할로윈 분위기 뿜뿜~


2층 가운데는 이렇게 가운데가 뚫려있어서

1층이 훤히 보인답니다

헬로키티 탑(?)도 보이고요ㅋ


그리구 2층에서 울 아이들이 가장 신나했던

플레이타임

깨알같은 클라이밍에 꿀잼


2층엔 카페도 있어요

인형뽑기가 있더라구요 ㅋㅋ 

화이트키티만 가득가득ㅋㅋ


헬로키티 책가방도 어쩜 이르케 이쁘냐며..

울 딸램 사주고싶은데 아직 2살이야 ㅋㅋ


그리고 헬로키티 사진찍기 5,000원


스티커사진인줄 알았는데

플라스틱 카드더라구요!

요거 추천~

지갑에 넣구 다니면 좋겠더라는


그냥 대충 아무데서나 찍어도 

다 이뻐서 사진 찍은거 다 맘에들었어용


울 딸램 사진도 넘 잘나왔쬽? ^^


이제 3층인데요

3d극장과 옥외 조형물전시관이에용

3d극장은 안하는듯 보였어요


제주도 한라산 구경해주시고


연출사진 한번 찍어주시고 ㅎㅎ


나가는곳이 기프트샵입니다 ㅋㅋㅋ

밖에 나가려면 기프트샵을 통과해야되요

엄빠들 스튜핏을 외쳐보아요!!!ㅋㅋ

그치만 넘 이쁜 할로윈 헬로키티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결국 울 아들 득템

(엄마가 갖고싶어서 사준건 절대 비밀 ㅋㅋ)

조카들은 팬케잌만들기 샀는데

인터넷최저가보다 저렴하더라구요 >.<

울형님 검색해보더니 바로 사주더라는 ㅋㅋ

제주 헬로키티아일랜드

6세 남, 10세, 12세 여아들이 정말 즐거워하고 

어른들도 신선하고 재밌었던

사진 찍을곳이 많아서 

가족이 함께하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특히 30년 넘게 본 키티보다 

오늘 하루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 본 

키티가 훨~씬 많았다는거

아주아주 다양한 헬로키티 보는 재미가 쏠쏠!

소요시간은 약 1시간정도 걸렸구요

제가 안했던

스탬프투어도 하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고

아트클래스도 하고 그러면 2시간 후딱 지날듯해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 1963-2

전화   064-792-6114

이용시간   09:00-18:00 

하절기(7~8월) 09:00-20:00

동절기(9~7월) 09:00-18:00

 (입장마감 폐장 1시간 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