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거들의 놀이터 블로그차트 블로그 순위 궁금할때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7. 7. 1. 03:00

본문

반응형

내 블로그 순위는요?

#가입해야 #알랴줌 #상위1% #초보블로거 #블로그순위 #블로그챠트 #블로그랭킹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우리나라의 블로그 순위를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네요

몇달 전까지만 해도 무료로 블로그주소만 넣고 랭킹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최근 재방문해보니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랭킹확인이 되서 가입해보았어요, 제 블로그가 몇위나될까 퍽 궁금한 나머지.. 으히히 

회원가입은 무료에요


뜨엇~~

제 블로그는 바로바로...........


high class 1% 블로그 상위 1%였어요!!! 

진짜 언제제가 상위 1%를 해보았겠나요? 민구인생최초 상위1%라는걸 해보네요 ㅋㅋ 으아 블로그 으~~~

티스토리 블로그 내겐 넘나 소중한것♥

근데 블로그 전체가 12백만이 넘는답니다.. ㅎㅎ 블로그를 5개씩 운영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아무튼 정말 블로그가 많긴하죠


이야~~ 블로그 1위가 누구일까 궁금해서 봤더니 정민아빠 정민파파 이분이시네요

블로그에 한번 놀러가봤어요 이야~~ 방문자수가 하루 평균 3만명이 넘어요, 전체글이 7900개 신이네요 신, 초초초초신ㅋㅋ 이분 블로그 1시간 방문자수가 제 블로그 하루 방문자보다 많네요 ㅋㅋ 

이어서 20위까지 나오는데 모두 한번 이상은 본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블로거들이에요~ 정말 대단하세요!!


테마차트 국내의 전체 블로그를 테마별 분리해서 한눈에 볼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네요


블로그챠트 가입이유는 다른 그 무엇보다 마이차트~!@.@

대쉬보드에서는 내 블로그의 전체 순위, 실시간 유효 키워드 수, 최근 키워드 현황, 주간 순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유효키워드가 6월들어 확 늘었네요 왜때문인지?


블로그순위를 약 2개월 이전까지 알려주네요, 유효키워드도 마찬가지

블로그정보 제 블로그는 여행맛집인데


메인 카테고리여행|숙박
서브 카테고리일상|생활, 레시피|맛집|식품


요렇게 뜨네요, 제대로 글을 올리는거같아요 ㅋㅋ


마이차트-위젯으로 들어가면 블로그차트의 등급에 대해 나오고 



위와같이 위젯 소스코드도 알려줘요, 지금 위에 뜬거 html편집에서 코드 붙여넣기 한거에요~ 

블로그차트의 위젯을 설치하면 매주 업데이트되는 순위산정이 보다 정확해진다고.. 합니다


블로그차트 메인페이지 하단에 보면 나오는 그래프에요

블로그점유율이 네이버가 압도적이네요.. 

티스토리는 7% 으음? 생각보다 많은데? 

카테고리점유율은 여행,숙박이 가장 많구요

블로그차트 회원가입해볼만 한가요? 내블로그 순위 궁금하면 회원가입 해야하겠어요 ㅠ/ㅜ 


블로그 하면서 느끼는건데, 블로그의 세계는 참 시간이 갈수록 놀랍고 어렵고도 복잡한것같아요ㅠ

어찌됐든 민구는 계속해서 제주여행과 제주맛집을 찾아나서보겠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급마무으리 티나요?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