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아이 생일선물 추천 터닝메카드 볼카트리플세트 메가스콜피온 어린이선물 아들선물추천해요!!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6. 21. 08:00

본문

반응형

메카니멀~GO! 

#아들선물 #어린이선물 #유아선물 #남자아이선물 #터닝메카드 #터닝메카드세트 #메카니멀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저의 첫째 아들께서 6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생일선물을 받았습니다.. 그 유명하신 터닝메카드.. 메카니멀... 입니다...

터닝메카드 한참 인기있을땐 뉴스에도 나오고 그랬는데ㅎㅎ

그 인기 쭉~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어요, 올해 3월부턴 터닝메카드W 시즌2를 하고있죠, 저도 본의아니게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ㅋㅋㅋ



이게 다 이번 생일날 받으신 메카니멀입니다... 대체 몇개인지..


저는 원래 터닝메카드 안사줬어요, 첫시즌 나올때 아들이 넘 어리기도 했구, 그땐 또봇을 더 좋아했기 때문도 있구요.. 처음 나올때만해도 1만2천원이면 메카니멀 하나 장만했는데 요즘은 거의 2만원 하죠... 씁쓸하네요..



볼카트리플EX세트 요거 하나만 사줘도 정말 좋아할거에요!

메가스콜피온과 신형메카드3개가 들어있는 세트에요 아들 선물로 정말 최고 엄지척!



더욱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슈팅!!

메가스콜피온은 자동차모드, 로봇모드가 있는데요 

자동차모드에서 터닝카를 통과시키면 로봇모드로 휘리릭 스콜피온모양이 슉~ 변신한답니다 완전 재밌어요 !!

근데 과격하게 놀다보니 튀어나온 저 집게발 한쪽이 자꾸 빠지네요;; 근데 또 잘 맞추면 되요 ㅎㅎ




세트 안에 들어있는 터닝메카드 3개는 볼카, 미리내, 피닉스에요

볼카는 로봇으로 변신하면서 팽이가 튀어나와서 돌아가는게 특히 재밌네요!! 꿀잼 >.<




그리고 추가로 메카니멀을 세개나 더... 너무 한꺼번에 많이 생겨서 걱정이에요... 터닝메카드 5개를 갖고싶어했는데 6개에 메가스콜피온까지 생겼으니... 이젠 절대 다시는 안사주기로 했어요..ㅠㅠ



어린이날 받은 핫휠 미니카 보관함에다가 메카드를...  장난감세계도 냉정하군요.. ㅋㅋ



열심히 뜯고있는 아들ㅋㅋ 처참히 뜯겨지는 메카니멀 ㅎㅎ 우리아들은 좋아서 완전 입찢어짐 



자동차 모양의 메가스콜피온에서 미끄럼틀에 메카니멀 터닝카를 내려보내면 스콜피온으로 순간 변신!!


내려오는 쪽에 메카드를 정확히 맞춰서 두면 터닝카도 내려오면서 카드를 만나 변신해요!! 우리 아들이 내려보낸 터닝카는 카드를 자꾸 빗나가네요 ;;


잘 맞추면 요렇게 멋지게 나옵니다 ㅎㅎ

.

.

아들 생일선물로 터닝메카드 세트 받은지 한달여가 지났는데 지금도 자기방에서 혼자 잘가지고 놀고 있네요 ㅋㅋ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 가지고 놀아요 자기가 터닝메카드의 등장인물이되어 메카니멀~~~ 꼬우~~를 외칩니다 ㅋㅋ 옛날 애정하던 기가세븐은 악당이 되어 터닝메카드가 무찌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