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딸기 제주노지딸기 무농약 딸기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5. 24. 13:00

본문

반응형

딱 요맘때만 먹을 수 있어!


#5월중 #6월초 #노지딸기

#제주도 #아라동 #무농약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딸기 제철이 원래 5월인걸 아시나요?

우리가 흔히 겨울부터 먹는 딸기는 

비닐하우스 재배 딸기랍니다

노지딸기는 5월에 익어

 5월말이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제주 아라동에 딸기가 유명해서

지난해까지만 해도 딸기축제가 열렸었는데요

점차 딸기밭이 없어져..

올해는 딸기축제도 열리지 않았어요ㅠ



제주노지딸기

민구가 밭에서 바로 딴 딸기 사먹는데가 있어요!

뒤에 밭이 있어서 직접 따서 가져갈 수있는 곳도 있구요

이제 밭은 없어진 곳도 있구,,

이 길가에 세곳 정도가 있지요 ㅋㅋ



사진좀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찍었어용^^

작년에도 왔었다구 막 어필했더니

만원에 1키로 훌쩍 넘게 주셨네요~~

넘 감사해용~~ 

시식도 할 수 있답니다!!

시식만 아들이랑 합쳐서 10개정도 먹은거같아요 ㅋㅋ



제주 노지 딸기는 

농약을 안치기 때문에 밭에서 바로 따서 맛볼 수 있답니다

맛이 아주 그냥 캬~~



돌아오는 차 안에서도 

아들이 몇개 집어먹었어요 ㅋㅋ



지금 제주도는

청보리가 황금보리로 바뀌어 

황금물결이 일렁입니다~



싸고 건강한 아라동 노지 딸기

집까지 잘 모셔왔어요~!



무농약이라 안심, 물로 한번만 헹구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작고 싱거운건 딸기잼만들어 먹으면 맛있어요~



위치는 참 설명하기가 힘든데..

그냥 밭에서 딴거 길가에서 파는거라..

저는 제주대갔다가 오는 길에 산거라서요

어떻게든 찾아가보고 싶으신 분은

장모님소머리국밥집을 찍고 가보세요

근방에 있어요 :)


아라초등학교 앞에서도 판매했던거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