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모슬포항 가는길에 만난 동네빵집 온누리빵집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5. 24. 00:00

본문

반응형

제주 동네빵집


#서귀포 #대정읍 #하모리

#맛있고 #가격착해 #종류다양해





모슬포항 가는길에 만난 제주 동네빵집

가격 정말 착하고 맛도 좋은

정감있던 온누리빵집 :)



생크림케잌을 사왔어요~

아들이 딸기케잌을정말 좋아하거든요!



온누리빵집 바로 맞은편에 파리바게뜨가 있었지만

파리바게뜨는 어딜가나 있는거고요

온누리빵집 왠지 이름이 예뻐서 

1도 고민않고 입장했습니다~

온누리뜻을 찾아보니 

온천지의 순우리말이라고 하네요 :D




빵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특히 저 찰모닝도너츠 500원밖에 안하는데

크기도 클뿐아니라 맛도 최고!!!

피자빵이랑 쿠키도 얼마나 맛있는지

아들이 집에 돌아오는 차 안에서 다 먹었답니다 ㅋ



케잌을 사니 고깔모자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민구네는 넘 다양한 빵 중에 뭘 골라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는동안

갑자기 많은 사람들이 훅 들어와서

훅빠져나가고 그랬답니다 ㅋㅋ

지역민들한테 인기만점인것 같아요!

특히 가격이 넘 착해요 ♥

힝.. 노형동엔 웬 비싼빵들만 가득인데.. 

민구가 아직 모르는걸수도 있지만요;;



집에 와서 촛불켜고 생일은 아니지만 아들의 생일을 축하하며

맛있게 냠냠 했어요~~ 

케잌 가격도 정말 착했어요!


왠지 어릴때 먹은 동네 빵집이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모슬포 지날때면 꼭 들를것 같아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신영로 117-1(하모리)

전화  064-794-830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