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용품 물넣는 야외용 스탠드 BBQ 그릴 추천해요!!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5. 25. 08:00

본문

반응형

이마트 쓱배송으로 샀어


#BBQ #꼬기냠냠 #물들어가는

#숯불 #그릴 #캠핑가자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자그마치 1년 전..

캠핑가서 고기좀 구워 먹겠다며 

롯데마트앱으로 숯불이랑 그릴을 주문했는데요

웬열? 그릴 품절으로 숯불만 딸랑왔거덩여

나원참.. 그리곤 맘에드는 그릴을 못찾아서(귀차니즘99%)

일년이 지났네요?ㅋㅋㅋ



민구는 롯데마트, 이마트 둘다 번갈아가며

롯데마트 매장배송, 이마트 쓱 배송으로

앱으로 편하게 장본답니다^^

이번엔 이마트 쓱배송으로 장보다가

집에 홀로 남겨진 숯이 불쌍해서..ㅋ

행사에 그릴이 떴길래  주문해보았네요



가방이 있어 이동이 편리한게 맘에 들어요

가방도 넉넉해서 빼기도 넣기도 편해요



스탠드라는 점이 맘에 쏙들었어요

다리를 펴서 세워놓으면 높이가 600mm인데요

서서 집게로 굽기 딱 좋은거있쬬~

키가 큰 사람은 좀 불편할 수도 있어요;;

또는 캠핑의자에 앉아서 구워도 좋을 높이같아요



정확한 규격은 570*360*높이600 이랍니다!

실제 받아보고 나니 넘 큰가 했는데

노노~~ 전혀~~~

 딱좋아요!!!

우린 8인같은 4인가족이니깐요 ㅋㅋ




숯통이 따로 있구요

그 밑에 물을 넣어 사용하는데요

이로인해 연기가 감소하며 

도장내구성이 오래간다고 하네요!

재질은 몸체 일반강철+도장(함마톤)

석쇠는 스테인리스에요




화력 조절을 위해 공기 조절구가 있네요 ㅎㅎ

좋은거같애 >.<


생선, 조개구이도 되구

감자나 고구마는 호일에 싸서 구워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오오~~ 좋아좋아ㅋ

품명: 야외용스탠드 BBQ그릴

일단 개봉후기는 만족입니다


민구도 이제 야외용스탠드 BBQ그릴 들고

야매캠핑하러 떠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