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팔 미니믹서기 추천 클릭앤테이스트 이유식으로 딱이야~!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5. 22. 12:00

본문

반응형

미니미니해


#테팔 #미니믹서기 #BL142

#유리블렌더 #클릭앤테이스트 #위생적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민구네는 7개월된 공주아가가 한명 있어요

원래 믹서기가 있었지만

안전하게 위생적으로 이유식 만들려구

 유리로 된 믹서기를 찾던 중

국민이유식믹서기라는 테팔 미니믹서기

최저가로 구입하였습니다 ㅋㅋ



고백해 보자면.. 

필립스 유리믹서기 대용량도 있긴 있는데요

엄청 무거워요

너무 무거워서 어디 짱박혀 있구요ㅋ

이유식 만들땐 조금씩만 하니까

용량 큰거 필요없잖아요

그래서 미니미니 테팔미니 믹서기로~

(모든 구매엔 매우 타당한 이유가 있슴)



대용량 유리믹서기 들어봤던 민구경험으로는

테팔 미니믹서기는 그냥 뭐 ㅋㅋ 

먼지처럼은 아니고

흠.. 굳이 비유하자면

돌멩이정도? ㅋㅋㅋ

암튼 유리로 되서 어느정도 무게는 감안해야 하는데요

그래두 600ml 용량, 미니라서 감당할만해요 ㅋ



근데 테팔 미니믹서기 상품평 보니깐

탄냄새가 난다는 문의가 가장 많더라구요

얘는 1분이상 돌리는게 아니구요

잠깐잠깐 버튼을 눌러주는거에요~

길어도 30초정도 누르고 쉬었다가

또 누르구요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모터가 동작하거든요

너무 오래 작동시키면 탄냄새가 나니까 주의해요~



뚜껑에 저렇게 작은 뚜껑이 또 있어요

재료 보충할때 딱이죠~



때가 잘 끼는 부분이지요?

칼날과 유리 용기가 분리가 쏘옥 되구요

연결 고무 링도 잘 빠져나와서 

세척이 용이해요!

그리고 clic 써있는 부분을 눌러 끼우면 되는

원클릭시스템으로  간편하게 결합이 되니 세상 편하네요

힘들이지 않고 돌릴필요도 없구 

요거요거 특급칭찬~~


 

어떤 식재료를 써야 하는지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요

야채, 과일 젖은 재료 다지기부터 

호두, 아몬드까지 마른 재료 분쇄기

각각 뚜껑이 따로 있어서 사용 후 남은 음식 보관도 편리해요!

>.<



0.6L 용량이지만

3~400ml 정도 채워넣고 돌리면

머그컵2잔 딱 나와서

우리 부부 한잔씩 하니 참 좋구요


이유식 할때도 항상 쓰고 있어요!

오늘도 아보카도 갈아주었네요^^



원래 저 자리 필립스 푸드프로세서 자린데 

테팔 미니믹서기한테 뺏겨버림요 ㅋㅋ

*

많은 재료 필요 없는

싱글, 혼밥 때도 제격인것 같아요

테팔 미니믹서기 살포시 추천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